카테고리 없음

창성동퀵 창성동퀵서비스 종로구 창성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1. 14:13

?



창성동퀵 창성동퀵서비스 종로구 창성동 퀵




























차이니즈 스쿨에서 아이들이 못살게 굴었을 때 노리는 그에 대해 피스커 선생님한테 얘기를 했다. 피스커 선생님은 상급 초등학교에서 오후에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었다.(아침에는 바이 라오 씨가 중국어를 가르쳤다.) 하지만 피스커 선생님은, 나이 든 사내아이들을 상대하고 다른 일들을 해결하는 법을 스스로 배워야만 한다고 말했다. "오, 노리, 너는 어린애처럼 구는구나, 더 이상 그러면 안돼." 하고 피스커 선생님은 말했다. 선생님은 고자질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노리는 '사소한 것에 대해 고자질을 해서는 안된다, 큰 일에 대해서는 일러바쳐도 좋지만.' 이라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었다. 만약 누군가가 다른 누군가의 엄지손가락을 문틈에 끼게 해 다치게 했다면 말해야 한다. 그것은 보통 일이 아닌 어떤 것이다. 노리의 부모님은 피스커 선생님이 나이 든 사내아이들에게 노리를 괴롭히지 말도록 지시를 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어느 시점에서 사내아이들은 노리를 괴롭히기를 그만 두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은 노리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뿐이었다. 카알이 벌레들로 우글거리는 수영장에 그녀를 던져 죽일 거라는 말을 했을 때 그녀는 혐오스런 표정으로 "카알, 너는 살이 쪘어." 하고 말했다. 카알은 "글쎄, 네 엉덩이만큼 살이 찌지는 않았지." 하고 대꾸했다. 카알이 그 말을 했을 때 노리는 깔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러자 그는 노리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호, 호! 그게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있단 말이지! 호, 호! 내가 너를 웃게 만들었군!" 하고 말했다. 카알은 그 싸움에서 이기긴 했지만 그것은 쑥스러운 승리였다. 때로 깔깔거리며 웃는 것이 멍청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이었다. 카알은 어떤 이유로 대놓고 노리를 미워했다. 그래서 노리도 카알을 미워했다. 하지만 그 해에 있었던 많은 것들을, 노리는 창성동퀵 창성동퀵서비스 창성동퀵서비스요금 창성동퀵서비스가격 창성동퀵서비스비용 창성동퀵서비스운임 창성동퀵서비스비용 창성동퀵요금 창성동퀵가격 창성동퀵비용 창성동퀵운임 창성동퀵비 창성동 퀵 창성동 퀵 서비스 창성동 큌 창성동쿽 창성동퀵써비스 창성동쿽써비스 창성동킥서비스 창성동퀙 창성동퀵배달 창성동퀵배송 창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창성동다마스퀵 창성동다마스퀵서비스 창성동라보퀵 창성동라보퀵서비스 창성동1톤용달 창성동화물퀵 창성동다마스용달 창성동라보용달 창성동소형트럭 창성동소형이사 그 일만큼 잘 기억하지 못했다. 요즘 들어 노리는 ICMS에서 배운 것들의 차례를, 숫자 피라미드나 지리 퍼즐과 같은 작은 프로젝트를 비롯해 그녀가 한 모든 작업들을 기억할 수가 없었다. 노리는 반 아이들 모두를 기억할 수가 없었다. 노리는 그 후 그 학교를 떠난 스테피라는 무척 착한 여자아이를 떠올렸다. 그 애는 생일 파티를 자기 집 수영장에서 했는데, 노리는 실수로 깊은 곳에 빠져 폐에 일 갤런 반의 물이 들어갔고, 잔디 위에 물을 토해내야 했다. 노리는 스테피에게, 버드나무 근처에서 노로 젓는 배에 타고 있는 여자아이의 그림이 그려진, 어쩌면 그녀가 만든 최고의 포장지로 싼, 잔디 위에서 신는 작은 슬리퍼를 선물했다. 노리는 아직까지도 잔디 위에서 신는 그 슬리퍼에 대한 생각을 했다. 그것은 유리를 입으로 불어 여러 모양으로 만드는 직공이 제작한, 메모지를 고정시켜 놓는 도구였지만 진짜 인형 신발로도 사용되었다. 노리는 자신 또한 그 유리 슬리퍼를 갖고 싶었었다. 그것은 정말이지 멋진 것이었다. 하지만 스테피의 부모님은 라파이예트로 이사를 갔고, 스테피는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갔다. 그리하여 그것이 스테피와의 마지막 생일 파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