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통의동퀵 통의동퀵서비스 종로구 통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1. 14:13

?



통의동퀵 통의동퀵서비스 종로구 통의동 퀵




























자신의 일생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기억할 것이 그다지 많지 않게 되리라는 생각을 하자 노리는 심란해졌다. 사람들은 좀더 나이가 들어 일어난 일과 지금--다시 말해 어제, 혹은 그저께, 혹은 지난 주--에 일어난 일밖에는 기억하지 못한다. 사람은 항상 현재 속에서 살게 된다. 그리고 현재에도 수십 혹은 수백 가지의 작은 일들이 일어나며, 따라서 하루가 끝날 때면 그것들의 목록을 작성할 수도 없다. 뭔가가 그 일들을 상기시켜 주지 않을 경우 그것들을 추적할 수조차 없게 된다. 가령 누군가가 '오늘 아침 네가 자를 떨어뜨린 것이 기억나니?' 라고 말한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그걸 기억한다. 하지만 곧 그 기억을 뒤죽박죽이 된다. 이제 당신은 일어난 일들을 기억하지 못하게 되리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좋은 것일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불가능한 거일 수도 있다는 것을 당신은 알고 있다. 가령, 어머니의 자궁 속에 있었던 기억과 같이. 어떤 사람들은 아기들이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노리는 어느 날 아침 리틀가이에게 오래 전 배꼽에서 나온 일을 기억하는지 물었다. 그는 "그래. 엄마 뱃속에는 모든 것이 있었어. 그 안에는 증기 기관차라고 불리는 것도 있었어. 뱃속은 증기 기관차로 가득 차 있었어. 증기 기관차와 트루로 시(역주--영국 남서부 콘월 주의 도시), 로드 섬, 말라드, 증기 기관차가 그려진 그림, 장난감 증기 기관차, 트램폴린 등으로 가득 차 있었어. 그것들로 가득 차 있었어." 라고 말했다. 물론 노리의 어머니의 자궁 속에 장난감 기차는 없었다. 아마 그는 통의동퀵 통의동퀵서비스 통의동퀵서비스요금 통의동퀵서비스가격 통의동퀵서비스비용 통의동퀵서비스운임 통의동퀵서비스비용 통의동퀵요금 통의동퀵가격 통의동퀵비용 통의동퀵운임 통의동퀵비 통의동 퀵 통의동 퀵 서비스 통의동 큌 통의동쿽 통의동퀵써비스 통의동쿽써비스 통의동킥서비스 통의동퀙 통의동퀵배달 통의동퀵배송 통의동오토바이퀵서비스 통의동다마스퀵 통의동다마스퀵서비스 통의동라보퀵 통의동라보퀵서비스 통의동1톤용달 통의동화물퀵 통의동다마스용달 통의동라보용달 통의동소형트럭 통의동소형이사 내장 기관을 기억하고 있는 모양이다. 어쩌면 그는 음식을 실은 화물 열차가 그의 주위에서 소화되는 것을 기억하고 있는지도 몰랐다. 하지만 어쩌면 그것이 아닐 수도 있었다. 그럼에도 노리는 적어도 세 살 때까지는 기억할 수 있다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면 정말 애석하다. 리틀가이는 아직 세 살도 되지 않았지만 놀라울 정도로 많은 것들을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노리는 몇 가지 조각들을 제외하고는 그 이전의 일들을 기억할 수가 없었다. 노리는 여덟 살, 일곱 살, 그리고 다섯 살까지는 기억할 수 있었지만 그 이전의 일들은 모호했다. 노리는 네 살 때, 인어로 분장한 생일 파티를 기억할 뿐이었는데, 그것은 당시 찍은 비디오 테이프를 몇 번씩이나 봤기 때문이다. 하지만 노리는 나이가 들면서 한 가지 기억에 남을 만한 일을 했다. 매년 한 살이 더 먹을 때마다 그녀는 부모님께 말했다. "내가 다섯 살이 되었을 때가 기억나세요? 이제 다섯 살에서 여섯 살이 된다고 내가 말했죠? 내가 여섯 살 때, 이제 여섯 살에서 일곱 살이 된다는 말을 한 게 기억나세요? 내가 일곱 살 때, 이제 일곱 살에서 여덟 살이 된다는 말을 한 게 기억나세요? 그런 다음 여덟 살에서 아홉 살이 된다고 말한 게? 이제 나는 아홉 살에서 열 살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