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옥인동퀵 옥인동퀵서비스 종로구 옥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1. 14:19

?



옥인동퀵 옥인동퀵서비스 종로구 옥인동 퀵




























그녀가 하고 싶었던 일은 열고 닫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있는, 입체 비행기 책을 만들거나, 나선형으로 진흙을 말아 찻잔을 만들거나--리틀가이가 마지막으로 만든 노리의 찻잔을 부쉈기 때문이었다--옷을 갈아 입히며 인형들에게 긴 이야기를 들려주거나, 프렌치와 점이라는 이름을 가진 두 박테리아의 여러 가지 모험에 관한 코믹 만화 "두 박테리아"를 그리는 것 등등이었다. 노리는 그 아이디어를 이빨 위에 서 있는 어떤 박테리아 사진이 실린, 이빨에 관한 책에서 얻었다. 박테리아 중 하나는 "이봐, 이봐, 이곳은 상아질을 파고들기에는 완벽한 지점인 것 같아." 하고 말한다. 노리는 이불 속에 누워 손가락을 움직이며, 그날 할 수 있는 일, 즉 그림 그리기와 발명하기, 그리고 그밖의 다른 프로젝트 등에 대해 생각했다. 노리는 리틀가이를 위해 그가 좋아하는 것들을 이용해 퍼즐로 가득한 책자를 만들 수도 있었는데, 그 가운데에는 '증기삽 솔로몬을 몰고 진창을 지나 건설 현장까지 갈 수 있는지 보라'와 같은 말이 적힌 미로 게임이 있을 수도 있었다. 버몬트의 버링턴에 사는 사촌 이렌느와 함께 노리는 아이들을 위한 프로젝트에 관한 책을 만들고 있었다. 이미 노리가 쓴 프로젝트 중에는 다음과 같은 것도 있었다. '나무를 만들어서, 당신이 뭔가 좋은 일을 할 때마다 그 일에 대해 적은 카드를 나뭇가지 위에 매달도록 하자. 그것은 당신을 좀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노리는 그러한 나무를 만들어, 그 위에 카드를 매단 적은 없었지만, 그것은 훌륭한 프로젝트로 여겨졌다. 또 다른 프로젝트는 자를 만드는 것이었다. 자 만들기: 준비물: 마분지 자 옥인동퀵 옥인동퀵서비스 옥인동퀵서비스요금 옥인동퀵서비스가격 옥인동퀵서비스비용 옥인동퀵서비스운임 옥인동퀵서비스비용 옥인동퀵요금 옥인동퀵가격 옥인동퀵비용 옥인동퀵운임 옥인동퀵비 옥인동 퀵 옥인동 퀵 서비스 옥인동 큌 옥인동쿽 옥인동퀵써비스 옥인동쿽써비스 옥인동킥서비스 옥인동퀙 옥인동퀵배달 옥인동퀵배송 옥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옥인동다마스퀵 옥인동다마스퀵서비스 옥인동라보퀵 옥인동라보퀵서비스 옥인동1톤용달 옥인동화물퀵 옥인동다마스용달 옥인동라보용달 옥인동소형트럭 옥인동소형이사 펜과 연필 가위(얇은 마분지를 위한) 두꺼운 마분지를 위한: 칼(도움을 청할 것) 깨끗한 공간 종이 한 장과 테이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른 한 사람. 1. 얇은 마분지나 두꺼운 마분지를 꺼내 세로가 4.7인치, 가로가 1.1인치 정도 되게 자른다. 2. 종이 위에 마분지를 놓고, 연필로, 가로를 따라 인지 혹은 센티미터 혹은 밀리미터로 표시를 한 다음 숫자를 매긴다. 그 단위가 밀리미터인지 인치인지 센티미터인지 표기하는 것을 잊지 말자. 노리는, 그 프로젝트에서 자를 만드는 실례를 보여주기 위해 종이 위에 그린 것을 제외하고는 자를 직접 만들어본 적이 없었다. 또 다른 프로젝트는 누비이불이었다. '헝겊 조각이 있을 경우 누비이불을 만들어 보자. 그리고 거기에 수를 놓아 보자. 무척 어려울 테지만 시도해볼 가치가 있음.' 또 다른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