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문로퀵 신문로퀵서비스 종로구 신문로 퀵

쏭밍이파파 2020. 4. 12. 14:26

?



신문로퀵 신문로퀵서비스 종로구 신문로 퀵




























셸리는 그 학교에서 지금껏 노리에게 가장 심한 짓을 한 아이가 틀림없었다. 노리가 제이콥 류즈를 좋아한다는 말을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후의 일에 비하면 그것은 약과였음이 드러났다. 몇 주 후 셸리는 "노리가 벨지 콜맨을 욕했어." 하고 말했다. "가장 심한 말로." 노리는 "나는 그러지 않았어!" 하고 말했다. 노리는 '최소한, 나는 내가 그랬다고 생각하지 않아' 하고 말하지는 않았다. 잠시 후 그녀는 '글쎄, 내가 그랬는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내가 그랬다고 생각지는 않아' 라고 말하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건 살다 보면 많은 것들을 잊어버리게 되는데, 잘못해 잊어버린 어떤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아서였다. 하지만 곧 그녀는 '아냐, 이번 경우에는 나는 확실히 알 수 있어' 하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냥 '나는 그러지 않았어!' 하고 말했다. 몇 명 되지 않는 여자아이들만의 그 말을 들었다. 사내아이들은 전혀 듣지 못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누구도 셸리의 말을 믿지 않았다. 특히 이번의 경우에는, 다음 사실을 생각해 보다면, 더더욱 그랬다. 실제로 벨지 콜맨에게 마음을 품고 있는 것은 셸리 자신이었고, 학급의 다른 누구도 반에서 가장 골칫덩이인 두 명 중 한 명으로 치부되는 콜맨에게 마음을 품을 리는 없었다. 그날 벨지 콜맨은 맛있는 플레이크로 된 노리의 스낵을 낚아채며 "음, 고마워." 하고 흡혈귀 같은 목소리로 말했다. 노리는 그의 손에 든 스낵을 도로 빼앗으려 했고, 그것은 땅에 떨어졌다. 스낵은 반으로 잘라졌다. 다행이었던 점은 노리가 나머지 반을 키라에게 준 것이었는데, 그건 스낵이 칼로 자른 듯 정확하게 반쪽이 났기 때문이었다. 벨지 콜맨은 그다지 좋은 아이가 아니었고, 그를 알고 있는 누구도 셸리가 그처럼 멍청한 아이를 어떻게 좋아할 수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럼에도 셸리는 그를 좋아했다. 노리는 그 사실을 알고 있었는데, 그 이유는 셸리가 "가끔 나는 남자애들만 보면 미칠 것 같아." 하고 솔직하게 신문로퀵 신문로퀵서비스 신문로퀵서비스요금 신문로퀵서비스가격 신문로퀵서비스비용 신문로퀵서비스운임 신문로퀵서비스비용 신문로퀵요금 신문로퀵가격 신문로퀵비용 신문로퀵운임 신문로퀵비 신문로 퀵 신문로 퀵 서비스 신문로 큌 신문로쿽 신문로퀵써비스 신문로쿽써비스 신문로킥서비스 신문로퀙 신문로퀵배달 신문로퀵배송 신문로오토바이퀵서비스 신문로다마스퀵 신문로다마스퀵서비스 신문로라보퀵 신문로라보퀵서비스 신문로1톤용달 신문로화물퀵 신문로다마스용달 신문로라보용달 신문로소형트럭 신문로소형이사 털어놓은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녀는 "나는 정말 벨지 콜맨이 좋아, 하루 종일 온통 걔 생각밖에 안 날 때도 있어." 하고 노리에게 말했다. 셸리가 노리한테 벨지 콜맨에게 심한 욕을 했다고 말한 이유는 그가 노리의 스낵을 훔치고, 흡혈귀 흉내를 냄으로써 그녀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에 화가 났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셸리는 질투가 심했다. 셸리에게 있어 특기할 만한 점은 그녀가 뉴질랜드 출신이며, 그녀의 이런 행동은 뉴질랜드에서는 아홉 살 된 아이들이 흔히 하는 행동이라는 것이었다. 셸리가 질투심이 강하다는 것은 그녀의 단짝인 테시 하딩의 말만 들어봐도 알 수 있었다. 하딩은 노리에게 셸리가 얼마나 과시하기를 좋아하는지 얘기를 한 적이 있었다. 셸리는 나무 위에 올라가 하딩을 향해 의자들을 던지기까지 했다! 노리는 누구든 의자를 던져 누군가를 괴롭힐 수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실제로 의자에 맞아 다치거나, 아니면 의자의 다리에, 머리의 아킬레스건과 같은 곳인, 눈 바로 옆의 물렁한 부위에 맞는다면 죽을 수도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 후 노리는 셸리가 집어던진 것이 의자가 아닌 체리였을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렇지만 그것 또한 위험한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