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운동퀵 경운동퀵서비스 종로구 경운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3. 13:19

?



경운동퀵 경운동퀵서비스 종로구 경운동 퀵




























파멜라는 완전히는 아니고, 거의 울먹이는 듯한 목소리로 "내 물건을 가지러 가야겠어." 하고 말하고는 가버렸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모두가 익명의 존재가 되는 음악 시간을 제외하면, 모두들 바깥으로 나와 부모님이 데리러 오기를 기다린 것이었다. 노리는 키라를 비롯해 다른 많은 아이들과 함께 있었다. 파멜라는 밖으로 나와 긴 한숨을 쉬며 근처에 앉아 배낭을 풀썩 내려놓았다. 아이들 모두는 얼어붙은 듯 조용했다. 파멜라는 정신이 나간 듯 이상한 행동을 하고 있었다. 그녀는 신발과 양말을 벗고, 발가락에 붙인 오렌지색 일회용 밴드를 살펴보고 있었다. 파멜라가 그런 짓을 하리라곤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들은 그녀를 보며 웃기 시작했고, 노리 또한, 그것이 비열한 짓이라고 느끼면서도, 어쩔 수 없이 웃고 말았다. 제시카가 노리에게 "저 애를 딴 데로 쫓아버릴 수 없니?" 하고 말했다. "내가 왜 그렇게 해야 되지?" 하고 노리가 말했다. "저기서 파멜라는 행복해 하고 있어. 나는 저 애를 쫓을 수 없어." 키라는 노리의 팔을 잡아 끌어당기며 "노리! 네가 그 애 편을 들수록 너는 따돌림을 당하게 될 거야?" 하고 말했다. "키라, 그게 네가 학교에서 생각할 수 있는 전부니?" 하고 노리는 말했다. "만약 네가 내 친구고, 파멜라가 내 친구라면 나는 모두와 사이좋게 지낼 수 있어." "너는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하고 키라가 고함치듯, 하지만 속삭이는 목소리로 말했다. "흥!" 하고 노리는 일어나서 파멜라 옆에 가 앉으며 "안녕, 파멜라?" 하고 말했다. 파멜라는 "안녕." 하고 말한 후 계속해서 경운동퀵 경운동퀵서비스 경운동퀵서비스요금 경운동퀵서비스가격 경운동퀵서비스비용 경운동퀵서비스운임 경운동퀵서비스비용 경운동퀵요금 경운동퀵가격 경운동퀵비용 경운동퀵운임 경운동퀵비 경운동 퀵 경운동 퀵 서비스 경운동 큌 경운동쿽 경운동퀵써비스 경운동쿽써비스 경운동킥서비스 경운동퀙 경운동퀵배달 경운동퀵배송 경운동오토바이퀵서비스 경운동다마스퀵 경운동다마스퀵서비스 경운동라보퀵 경운동라보퀵서비스 경운동1톤용달 경운동화물퀵 경운동다마스용달 경운동라보용달 경운동소형트럭 경운동소형이사 무척이나 오래되어 보이는 일회용 밴드를 살피더니 곧 양말과 신발을 다시 신었다. 키라는 계속해서 다급하게 노리를 향해 손짓하며 "노리! 이리 와!" 하고 말했다. 노리는 '나를 용서해줘, 하지만 나는 파멜라와 함께 있을 거야.'라는 의미로 머리를 저었다. 그런 다음 노리는 파멜라에게 "너는 저 여자아이들에 대해 선생님께 얘기해야 돼." 하고 말했다. 파멜라는 "여자아이들이라고? 여자아이들은 거의 문제도 안돼, 내게 두통을 안겨주는 것은 사내아이들이야." 하고 말했다. 파멜라는 계단 위에 서서 자신을 가리키며, 토할 것 같은 시늉을 하는 사내아이 몇 명을 가리켰다. 하지만 노리를 포함해 여자아이들이 파멜라가 일회용 밴드를 들여다보고 있는 것을 보고 웃은 것이 파멜라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녀가 떨리는, 울먹이는 목소리로--물론 그녀의 목소리는 화가 났을 때에도 그렇게 되었다--말했기 때문이다. 파멜라는 여자아이들 근처에 있길 바랐지만, 그들이 가까이 있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일회용 밴드를 살펴보는 척하기로 했는데, 그 순간 그것은 그녀가 곧바로 다가가 모두에게 인사를 하지만 누구도 대답을 하지 않은 상황보다도 나쁜 효과를 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