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사동퀵 인사동퀵서비스 종로구 인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3. 13:21

?



인사동퀵 인사동퀵서비스 종로구 인사동 퀵




























리틀가이는 아침을 좋은 아침 시간이라고 불렀다. 그건 노리가 리틀가이의 나이였을 때 아침을 그렇게 불렀고, 또한 노리의 부모님이 아직도 그렇게 불렀기 때문이다. 노리는 자신이 아침을 그렇게 불렀었다는 것을 전혀 기억하지 못했는데, 할머니가 얘기해줘서 겨우 알 수 있었다. 한 번은 비행기가 취소되어 노리와 어머니와 할머니는 공항 근처의 호텔에 묵게 되었다. 그들은 아주 늦게 잠자리에 들어 불을 꼈다. 두 어른이 마침내 눈을 감고 잠이 들었을 때 노리는 유아용 침대에서 일어나 가볍게 '두든 아침!' 하고 말했다. 어린 아이들은 '좋은'이라는 말을 '두든' 이라 하고, '아침식사'를 '아침시사'라고 말하는데, 그들에게 어떤 소리는 내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때로 그들은 자신의 혀에게 'ㅈ' 발음을 가르치기를 포기하고는 좋은을 두든이라고 해도 괜찮다고 생각해버리는 것이다. 하지만 그후 그들은 'ㅈ' 발음을 너무도 많이 듣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좋은 아침' 이라고 말하게 된다. 어린아이는 아침을 좋은 아침 시간이라고 부르는데, 그건 그 시간이 하루중 어느 때인지 조금도 감을 잡지 못하지만 어떤 특정한 시간을 사람들이 항상 '좋은 아침' 이라고 말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것을 단순한 아침 시간이 아닌 좋은 아침 시간으로 생각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음번 좋은 아침 시간에, 노리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일어나기 전에, 아주 아주 일찍 일어난 리틀가이와 노리는 어머니와 아버지의 침실 문을 닫고는 함께 미술실에 들어가 문을 닫았다. 미술실은 사실 다용도실이었다. 그것은 실제로는 집의 위층에 있는 작은 또 하나의 부엌으로, 그곳에는 마커와 스테이플, 스카치 테이프, 가위, 그리고 온갖 종류의 물품들, 게다가 인사동퀵 인사동퀵서비스 인사동퀵서비스요금 인사동퀵서비스가격 인사동퀵서비스비용 인사동퀵서비스운임 인사동퀵서비스비용 인사동퀵요금 인사동퀵가격 인사동퀵비용 인사동퀵운임 인사동퀵비 인사동 퀵 인사동 퀵 서비스 인사동 큌 인사동쿽 인사동퀵써비스 인사동쿽써비스 인사동킥서비스 인사동퀙 인사동퀵배달 인사동퀵배송 인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인사동다마스퀵 인사동다마스퀵서비스 인사동라보퀵 인사동라보퀵서비스 인사동1톤용달 인사동화물퀵 인사동다마스용달 인사동라보용달 인사동소형트럭 인사동소형이사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싱크대로 있었다. 그곳에서는 달걀 거품기 놀이를 할 수도 있고, 진흙으로 뭔가를 만들 수도 있으며, 그냥 혼자서 뭐든 할 수도 있었다. "리틀가이, 뭘 만들고 싶니?" 하고 노리는 속삭였는데, 그건 오늘 또다시 뭔가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솟구쳤기 때문이다. 또한 리틀가이가 함께 뭔가를 하고 싶어했기 때문에, 그녀는 리틀가이와 함께 뭔가를 만들고 싶었다. "굴착용 드릴을 만들고 싶어." 하고 리틀가이가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아주 이른 아침에 함께 빈 크래커 박스 하나와 작은 빈 레고 박스 하나와 튜브 형태로 만 종이를 이용해 굴착용 드릴을 만들었다. 그들은 전에도 뭔가에 그림을 그려 장식한 후에 쇼핑백 속에 넣은 다음 엄마, 아빠가 일어났을 때 "여기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게 있어요." 하고 말했었다. 부모님은 선물을 받으면 무척 고마워하며, 지금껏 본 것중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말을 하곤 했다. 그 말을 들으면 아이들은 가슴에 형용할 수 없는 어떤 감정을 느꼈다. 마치 가슴에 작은 문이 열리며 태엽 장치 공주가 잠시 밖으로 나오는, 가구 박물관에 있는 시계라도 되는 것처럼, 활짝 열리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