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의동퀵 돈의동퀵서비스 종로구 돈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4. 13:10

?



돈의동퀵 돈의동퀵서비스 종로구 돈의동 퀵




























노리는 불꽃놀이가 끝난 후 뒷마당에 남아 있던 불꽃에 손가락을 데었다. 불을 지핀 철제 화덕이 무척 뜨거웠기 때문이다. 데인 살갗은 하얗게 변했지만, 얼음 조각을 얹자 훨씬 나아졌다. 방학 기간중 데비로부터의 편지는 우편함에 들어 있지 않았지만, 다른 어떤 것이 들어 있었다. 노리의 성적표였다. 인터내셔널 차이니즈 몬테소리 스쿨에서는 성적표 같은 것을 보내는 대신 노리와 부모님이 선생님과 함께 자리하는 특별한 회의를 열었다. 선생님들은 항상 이런저런 얘기를 했다. "엘리너는, 네, 똑똑하고, 착한 여자아이죠, 하지만 말을 너무 많이 해요, 그리고 철자법 공부를 더 많이 해야 해요." 노리의 부모님이 중국어를 몰랐기 때문에, 교장선생님인 샤오 장이 중국어 선생님이 하는 말을 통역했다. 하지만 스렐 스쿨에서와 같이, 공부를 잘했고, 못했다는, 성적이 적힌 종이장 같은 것은 없었다. 스렐에서는 과목 이름과, 아주 잘함, 잘함, 만족스러움, 못함, 아주 못함이라는 말이 적힌 종이를 보냈다. 노리는 역사 과목에서 잘함을 받는 것 외에는 모든 과목에서 만족스러움을 받았다. 아주 잘함은 하나도 없었다. 그녀는 고전에서 잘함을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약간 실망스러웠는데, 그건 그녀가 그 수업을 다른 어떤 과목보다도 좋아했고, 피어스 선생님이 얘기를 할 때면 무척 집중해서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는 걱정했던 불어에서 못함을 받지 않은 데 대해 돈의동퀵 돈의동퀵서비스 돈의동퀵서비스요금 돈의동퀵서비스가격 돈의동퀵서비스비용 돈의동퀵서비스운임 돈의동퀵서비스비용 돈의동퀵요금 돈의동퀵가격 돈의동퀵비용 돈의동퀵운임 돈의동퀵비 돈의동 퀵 돈의동 퀵 서비스 돈의동 큌 돈의동쿽 돈의동퀵써비스 돈의동쿽써비스 돈의동킥서비스 돈의동퀙 돈의동퀵배달 돈의동퀵배송 돈의동오토바이퀵서비스 돈의동다마스퀵 돈의동다마스퀵서비스 돈의동라보퀵 돈의동라보퀵서비스 돈의동1톤용달 돈의동화물퀵 돈의동다마스용달 돈의동라보용달 돈의동소형트럭 돈의동소형이사 안도했다. 그녀는 불어는 아무리 해도 전혀 머리에 들어오지 않았다. 노리는 그 해 목표를 어떤 과목에서도 못함이나 아주 못함을 받지 않은 것으로 정했었다. 그럼에도 영어 과목에 대해서는 약간 불만스러웠다. 여자아이와 개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가 만족스러움 이상은 된다고 생각했었기 때문이다. 최소한의 노력이 아니라 실제로 필요한 것 이상의 공을 들인 것으로, 잘함을 받을 수도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썸 선생님은 노리가 좀더 짧은 글로 이야기를 끝내지 못한 것을 탐탁치 않게 생각했는지도 모른다. 그런데 노리는 계속됨이라는 말로 끝나는 훨씬 긴 이야기를 썼던 것이다. 또한 그녀의 철자법은 엉망이었다. 물론 노리의 아버지는 노리가 천년 혹은 이천년 전의 누구보다도 철자법을 더 잘 알고 있다고 위로했다. 그 당시에는 모든 영어 단어를 말하는데 여덟 가지 정도의 철자법이 있었고, 사람들은 기분 내키는 대로 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그들이 "오늘은 의자 chair를 chayer라고 말하고 싶어, 하지만 내일은 chayrre로, 그 다음날에는, 음, chaier라고 말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군, 그리고 그 다음날에는 chere라고 말하게 될 것 같아." 하고 말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말하는 사람의 기분이 어떻건, 그것은 항상 chair여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