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지동퀵 연지동퀵서비스 종로구 연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4. 13:20

?



연지동퀵 연지동퀵서비스 종로구 연지동 퀵




























"토마스가 너를 넘어뜨린 애라는 것을 호들리 선생님께 말해야 했어!" 하고 노리는 파멜라에게 말했다. "지금 호들리 선생님은 네가 실수로 넘어졌다고 생각할 거야! 너는 선생님께 말씀을 드려야 해!" 하지만 파멜라는 누구에게도 말하려 하지 않았다. 노리가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반면, 파멜라가 최악의 해를 보내고 있는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었다. 몇몇 아이들이 노리의 발음이 이상하며, 그녀가 못생겼다고 놀리긴 했지만, 누구도 몰래 뒤에서 다가와 그녀를 발길로 차거나 하지는 못했다. 만약 누군가가 그렇게 한다면 노리는 곧장 그를 쫓아가 있는 힘을 다해 그를 걷어찰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누군가가 노리의 재킷을 숨길 경우 그녀는 그것을 숨긴 누구라도 목을 비틀 것이고, 또한 누군가가 그녀의 방한 코트를 뺏는다면 그녀는 어떻게 해서라도 그것을 돌려받을 것이다. 하지만 파멜라는 결코 맞서는 일이 없었다. 그것은 그녀의 본성이 아니었다. 아니 어쩌면 그것이 그녀의 본성이 아니었는지도 모르지만, 그해 시작부터, 아이들이 그녀를 계속해서 괴롭힘으로써 그녀의 본성을 바꿔놓았는지도 몰랐다. 노리가 아이들에게 "파멜라를 더 이상 못살게 굴지 마, 그러지 않으면 당장 파멜라가 피어스 선생님한테 가서 얘기할 거야." 하고 말했을 때 그들은 웃을 뿐, 나쁜 짓을 그만두지 않았다. 파멜라가 피어스 선생님한테 가지 않으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파멜라는 과거에도 연지동퀵 연지동퀵서비스 연지동퀵서비스요금 연지동퀵서비스가격 연지동퀵서비스비용 연지동퀵서비스운임 연지동퀵서비스비용 연지동퀵요금 연지동퀵가격 연지동퀵비용 연지동퀵운임 연지동퀵비 연지동 퀵 연지동 퀵 서비스 연지동 큌 연지동쿽 연지동퀵써비스 연지동쿽써비스 연지동킥서비스 연지동퀙 연지동퀵배달 연지동퀵배송 연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연지동다마스퀵 연지동다마스퀵서비스 연지동라보퀵 연지동라보퀵서비스 연지동1톤용달 연지동화물퀵 연지동다마스용달 연지동라보용달 연지동소형트럭 연지동소형이사 그런 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그러지 않을 것이 분명했다. 노리는 몇 번씩이나 "파멜라, 선생님한테 얘기를 하면 훨씬 나아질 거야." 하고 말했지만, 그녀는 전혀 그러고 싶어하지 않았다. 그래서 노리는 그들 중 한 명의 목덜미를 잡아 피어스 선생님에게 데려가고 싶었지만, 그럴 수가 없었다. 그건 피어스 선생님이 썸 선생님과 얘기를 하고, 썸 선생님은 다른 선생님과 얘를 해야 할 것이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파멜라를 못살게 구는 일은 계속해서 되풀이되었다. 노리는 그런 행동을 하는 아이들에게 할 수 있는 말을 생각해냈다. 하지만 말을 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았다. 사내아이들은 걷어찬 후 곧 사라져버렸고, 하고 싶은 욕을 하려고 할 때에는 이미 그 자리에 없었다. 노리는 토마스 모틀을 신데렐라의 새언니라고 부름으로써 그를 혼내주려 했다. 드라마 수업 시간에 한 번, 토마스가 신데렐라의 새언니 역을 하며 커다란 금발 가발을 쓴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네가 한 짓은 신데렐라의 못생긴 새언니나 할 짓이야." 하고 노리는 그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