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혜화동퀵 혜화동퀵서비스 종로구 혜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5. 13:24

?



혜화동퀵 혜화동퀵서비스 종로구 혜화동 퀵




























키라는 노리의 팔을 잡고는 "자, 가자!" 하고 말했다. 하지만 파멜라는 노리의 다른쪽 팔을 잡고 "기다려, 노리, 기다려." 하고 말했다. 두 사람은, 파멜라는 한쪽 팔을, 키라는 다른 쪽 팔을 잡아당기며 노리 주변을 맴돌기 시작했다. 그것은 거의 재미있을 지경이었다. 그때 키라가 포기하며 2펜스만 빌려줄 수 있는지 물었다. 노리는 그녀에게 2펜스를 주었고, 키라는 셸리와 다니엘라가 있는 곳으로 갔다. 노리는 파멜라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갔다. "키라가 다른 아이들만큼이나 나를 미워하니?" 하고 파멜라가 물었다. 노리는 키라가 파멜라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대로 인정하는 것은 그다지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판단을 했다. 전에도 이미 그런 실수를 저지른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지금에 와서도, 파멜라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었다. 파멜라가 설사 사실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입밖에 내서 다시금 마음을 아프게 할 필요는 없었다. 그래서 노리는 얼버무렸다. "글쎄, 나는 키라를 조금도 이해하지 못하겠어. 때로 그녀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친구야. 그런데 때로는 누가 누구와 친구인 것에, 누가 누구와 함께 걷는 것에, 누가 누구와 함께 앉는 것 따위에 대해 지나치게 경쟁적이야. 내가 너와 친구인 것에 대해 그녀가 과민반응을 보이는 것을 보면 그녀는 자신의 친구들이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의 친구이기만을 바라는 것 같아. 마치 그 특정한 친구에 대한 소유권이라도 있는 것처럼 말야. 키라는 다른 아이들이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너무 겁을 먹고 있어서 무엇이 옳은 것인지 혜화동퀵 혜화동퀵서비스 혜화동퀵서비스요금 혜화동퀵서비스가격 혜화동퀵서비스비용 혜화동퀵서비스운임 혜화동퀵서비스비용 혜화동퀵요금 혜화동퀵가격 혜화동퀵비용 혜화동퀵운임 혜화동퀵비 혜화동 퀵 혜화동 퀵 서비스 혜화동 큌 혜화동쿽 혜화동퀵써비스 혜화동쿽써비스 혜화동킥서비스 혜화동퀙 혜화동퀵배달 혜화동퀵배송 혜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혜화동다마스퀵 혜화동다마스퀵서비스 혜화동라보퀵 혜화동라보퀵서비스 혜화동1톤용달 혜화동화물퀵 혜화동다마스용달 혜화동라보용달 혜화동소형트럭 혜화동소형이사 혼자 생각할 줄도 모르고, 자기 나름의 결론을 내릴 줄도 몰라." "학기가 끝나가는 게 무척 기뻐."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노리는 문득 이빨을 닦을 때 거울을 보면서 했던 생각이 떠올랐다. "우리가 할 일이 뭔지 아니? 너는 선생님이나 네 부모님께 말하고 싶어 하지 않지. 좋아, 하지만 우리는 너의 모든 경험, 즉 누군가가 한 모든 좋은 일과 나쁜 일, 예를 들어 토마스가 네 정강이를 걷어찬 일, 네 방한복을 뺏은 일 등, 그 모든 것에 관한 책을 쓸 수는 있어. 우리는 먼저 이 일이 있었고, 그 다음에 저 일이 있었다는 식으로 차례를 만들 수 있을 거야." 파멜라는 세차게 고개를 저었다. "그건 내가 꼭 해야 할 일이 아니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생각하고 싶지 않은 일이야." "하지만 이 점을 생각해봐. 너는 그 일이 익명으로 네게 일어난 나쁜 일이라는 식이 아니라, 그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식으로 할 수 있어." 하고 노리가 말했다. "그러면 다른 아이들은 그것을 읽어보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알게 될 거야, 한 여자아이, 혹은 두 친구에 관한 이야기를 말야. 우리는 함께 그것을 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