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신동퀵 창신동퀵서비스 종로구 창신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5. 13:25

?



창신동퀵 창신동퀵서비스 종로구 창신동 퀵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리라고 생각되지 않아, 그리고 나는 그런 일은 꿈도 꾸고 싶지 않아."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나는 좋은 일들에 대해 쓰고 싶어." "좋아, 이건 어때? 현재에 관한 책이 아니라 미래에 관한 책을 쓰는 것은? 가령 우리 두 사람이 열 여덟 살이 되어 대학에 가 여러 가지 모험을 겪게 되는 것에 대해," 노리가 다시 말했다. 파멜라는 잠시 그것에 대해 생각을 하더니 고개를 끄덕였다. "좋아, 하지만 나는 모험에 대해서밖에 쓸 수가 없는데, 그건 내가 관절이 이중이기 때문이야. 그리고 나는 글을 쓰는 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글을 쓰면 엄지손가락이 아프기 때문이야. 하지만 어떤 모험들에 대해 힌트를 줄 수는 있을 거야. 가령, 우리는 함께 활화산을 찾아가 모험을 할 수도 있겠지. 나는 전에 한 번 활화산에 가 본 적이 있어." "완벽해!" 하고 노리가 말했다. "네 이름을 뭐라고 했으면 좋겠니?" "클라우디아."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잠자리에 들기 전, 노리는 "샐리와 클라우디아의 모험"이라는 책의 첫 페이지를 썼다. 샐리와 클라우디아의 모험 "엄마(Mom), 나는 내 파일도 필요할 거예요." 하고 클라우디아는 계단에서 소리쳤다. 새로 세탁을 한 교복을 입은 그녀는 옥스포드 대학보다는 디스코장에 가는 사람처럼 보였다. 그녀는 열 여덟 살로 무척 똑똑했고, 특히 수학과 화산 연구에 뛰어났다. 클라우디아는 스렐 주니어 스쿨을 졸업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그래서 그곳이 무척 그리웠다. 그녀는 창신동퀵 창신동퀵서비스 창신동퀵서비스요금 창신동퀵서비스가격 창신동퀵서비스비용 창신동퀵서비스운임 창신동퀵서비스비용 창신동퀵요금 창신동퀵가격 창신동퀵비용 창신동퀵운임 창신동퀵비 창신동 퀵 창신동 퀵 서비스 창신동 큌 창신동쿽 창신동퀵써비스 창신동쿽써비스 창신동킥서비스 창신동퀙 창신동퀵배달 창신동퀵배송 창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창신동다마스퀵 창신동다마스퀵서비스 창신동라보퀵 창신동라보퀵서비스 창신동1톤용달 창신동화물퀵 창신동다마스용달 창신동라보용달 창신동소형트럭 창신동소형이사 육학년부터 한 해도 빼놓지 않고 그곳을 다녔다. 클라우디아가 그곳을 그토록 그리워하는 이유는 스렐 스쿨에 다닌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함께 한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샐리 때문이었다. 샐리는 치과학에 무척 관심이 많은 미국 출신의, 키가 아주 큰 여자아이였다. 그녀는 이제 스탠포트 대학에 진학했는데, 동생은 스렐 스쿨에 다니고 있었다. 동생은 모형 제작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그 시간에는 커다란 벽오동나무로 말라드 모형을 만들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시피 특별한 종류의 고속 증기 기관차이다. 그는 지금껏 줄곧 열차와 관련된 모든 것에 관심이 있었으며, 십대가 되어도 여전히 그럴 것처럼 보였다 만약 클라우디아가, 샐 리가 지금도 테이블에 앉아 공부를 하는 동안 그녀를 생각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클라우디아는 비 때문에 머리칼이 젖은 채로 젖은 길을 따라 학교로 가는 동안 샐리에 관한 생각을 하고 있었다. 학교에 도착한 그녀는 거기서 6학년 때의 샐리를 다시 볼 수 있을 것만 같았고, 만약 샐리를 다시 볼 수만 있다면 무슨 일이든 하고 싶었다. 그것은, 지금 다음과 같은 편지를 쓰느라고 열심인 샐리 역시 마찬가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