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북동퀵 교북동퀵서비스 종로구 교북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5. 13:34

?



교북동퀵 교북동퀵서비스 종로구 교북동 퀵




























"안녕?" 하고 공주가 조용히 말했다. "이름이 뭐니?" "아, 음, 으-- " 여자아이는 말을 이을 수가 없었다. 그녀는 넝마 같은 옷을 입고 있었고, 그래서 그 멋진 사람과 얘기를 하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런데 문득 대답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이름이 없었다. 이름을 가져보지 못한 것이었다. 내 이름을 뭘까, 하고 그녀는 생각했다. "아, 음, 내겐 이름이 없어." 하고 그녀는 마침내, 더듬거리며 말했다. "음, 폐하," 하고 그녀는 말했다. 공주는 왕족인 것이 틀림없었다. "하,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마." 하고 말하며 공주는 웃었다. "나는 여왕의 가까운 친척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 내 큰아버지는 여왕의 친척이지. 그래서 나도 여왕과 친척이긴 하지만 그렇게 가깝지는 않아..." 하고 공주가 말했다. "와," 하고 여자아이가 말했다. "한데, 미안하지만--네 이름은 뭐니?" "음, 그냥 나를, 음, 그냥 나를--" 하고 공주는 말하며 생각을 하는 듯 보였다. "그냥 나를, 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드모아젤 사람 쉬--카(Mademoiselle Saram Shi-Kah)라고 부르지, 하지만 그냥 나를, 쉬--카를 줄여 쉬라고 불러줘." "좋아, 쉬." 하고 여자아이가 말했다. "쉬, 그건 철자가 어떻게 되지?" "오, 쉬 (Shee)야." 하고 그녀가 말했다, "음, She라는 단어와 같지." "그런데 그건 철자가 어떻게 되지?" 여자아이는 약간 겁을 먹은 것처럼 보였다. "음, 솔직히 말하면 그건 'she' 라고 쓸 수 있었어. 하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아. 솔직히 말해야 한다면, S-h-e-e-라고 할 수 있을 거야. 더블 e지." 공주가 말했다. "응, 알겠어." 하고 여자아이는 말했다. "그래. 그런데 e는 어떻게 생겼니?" 공주는 여자아이가 건네준 주름이 있는 지갑을 받아 그것을 열었다. 그 안에서 그녀는 너무도 멋진, 겉이 비단으로 싸인 메모장을 꺼냈는데, 겉장을 열자 수를 놓은 아름다운 한지가 들어 있었다. "마음에 드니?" "오, 그래." 하고 여자아이가 말했다. 공주는 예쁘게 'e'를 썼는데, 그것은 공주만이 쓰는 법을 배울 수 있는 'e'였다. 그것은 멋진 문자였다. "나는 그것을 교북동퀵 교북동퀵서비스 교북동퀵서비스요금 교북동퀵서비스가격 교북동퀵서비스비용 교북동퀵서비스운임 교북동퀵서비스비용 교북동퀵요금 교북동퀵가격 교북동퀵비용 교북동퀵운임 교북동퀵비 교북동 퀵 교북동 퀵 서비스 교북동 큌 교북동쿽 교북동퀵써비스 교북동쿽써비스 교북동킥서비스 교북동퀙 교북동퀵배달 교북동퀵배송 교북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교북동다마스퀵 교북동다마스퀵서비스 교북동라보퀵 교북동라보퀵서비스 교북동1톤용달 교북동화물퀵 교북동다마스용달 교북동라보용달 교북동소형트럭 교북동소형이사 이렇게 쓰지.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도 쓰지." 그녀는 멋진 깃촉 펜--그녀의 의상과 어울리는 파란색이었다--을 들어 그다지 멋져 보이지는 않는, 좀더 작은 'e'를 썼다. 여자아이에게 그것은 평범하게 보였다. "그래, 그래, 그거라면 나도 쓸 수 있을 것 같아." 하고 그녀는 말했다. "맞아." 하고 공주는 고개를 끄덕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쓰지. 하지만 이렇게 써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도록 해 봐." 하고 말하며, 그녀는 처음에 그렸던 것을 가리켜보였다. "그건 정말 재미있어. 이렇게 쓴다면 너는 왕족처럼 보일 거야." 하고 공주는 말했다. "내가 너를 어떻게 불러 줬으면 좋겠니?" "글쎄, 음, 글쎄, 내 생각에 내 성은..." "빨린 얘기해봐, 놀리지 말고." 하고 공주는 웃음 띤 얼굴로 살짝 손을 한 번 흔들며 말했다. "너도 이름이 있어야 해." "글쎄, 나는, 음." 하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음, 으, 나는, 음, 소프숨폰으로 불러줘..." 그녀는 이름을 만들려고 애를 썼다. "나를 그렇게 불러줘." "그 이름은 어디서 나온 거니?" 하고 공주가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