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기동퀵 구기동퀵서비스 종로구 구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5. 13:35

?



구기동퀵 구기동퀵서비스 종로구 구기동 퀵




























사랑하는 엘리너, 어떻게 지내니? 나는 요즈음 진흙으로 과일 파이와 케이크를 비롯해 많은 이상한 것들을 만들고 있어. 네가 보고 싶어. 너에게 가고 싶지만 그럴 수가 없어. 너는 언제 돌아올 거니? 베릴 선생님이 떠나고, 피스커 선생님이 다시 올 거야, 어쩌면!!! 나는 축구 시합에서 이등을 했어. 사랑하는 친구 데보라로부터. "오, 정말 멋져!" 하고 노리는 말하며, 편지를 접었다. 그것은 갑자기 그녀로 하여금 데비를 열려하게 사랑하고, 그리워하고, '어떻게 나는 이곳 영국에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그렇게 좋은 친구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있었지?' 하고 뉘우치게 했다. 노리는 학교에 가면서 미친 수도승에 관한 노래인 "지 공"을 콧노래로 부르고, 발을 내려다보며, 데비와 그녀의 팬더곰 수집품 하나하나를 떠올리며, 인터내셔널 차이니즈 몬테소리 스쿨에 돌아가는 것과, 중국어를 배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그리고 부모님한테 차이나타운의 보도에 적힌, 오렌지색의, '조심할 것, 전화기가 여기 있음' 이라는 뜻의 중국어를 설명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를 생각했다. 그리고 학교에서 두 번째로 멋진 일이 있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썸 선생님이 교실 밖에 있는 노리에게 다가와 "너한테 이걸 주고 싶구나." 하고 말했다 그것은 봉인과 서명이 있는 작은 종이였다. 노리는, 그것이 뭔지는 모르는 채로 "고맙습니다." 하고 말했다. "파멜라에게 친절하게 대해준 것에 대한 표창장이야." 하고 썸 선생님이 말했다. 노리의 얼굴에는 너무도 놀란 표정이 떠올랐다. 구기동퀵 구기동퀵서비스 구기동퀵서비스요금 구기동퀵서비스가격 구기동퀵서비스비용 구기동퀵서비스운임 구기동퀵서비스비용 구기동퀵요금 구기동퀵가격 구기동퀵비용 구기동퀵운임 구기동퀵비 구기동 퀵 구기동 퀵 서비스 구기동 큌 구기동쿽 구기동퀵써비스 구기동쿽써비스 구기동킥서비스 구기동퀙 구기동퀵배달 구기동퀵배송 구기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구기동다마스퀵 구기동다마스퀵서비스 구기동라보퀵 구기동라보퀵서비스 구기동1톤용달 구기동화물퀵 구기동다마스용달 구기동라보용달 구기동소형트럭 구기동소형이사 그리고 "와, 농담은 아니시죠,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하고 말했다. 노리는 이 표창장에 대해 약간만 알고 있었다. 이 표창장은 주니어 스쿨에서 주는 가장 좋은 상으로, 그것은 최우수상보다도 더 좋은 것이었다. 만약 이 표창장을 다섯 개 받으면 원하는 특별한 책을 살 수 있는 선물 증서를 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이 표창장을 받는 일이 아주 예외적인 것은 아니었다. 많은 여자아이들이 음악이나 과학 프로젝트나 수학이나 글쓰기와 같은 여러 분야에서 그것을 받았다. 그럼에도 노리는 그것을 받는 것을 꿈도 꾸지 못하고 있었다. 더구나 파멜라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과 같은 일로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다. 노리는 너무 기뻐, 약간 정신이 나간 상태에서 서 있었는데, 그때 피어스 선생님이 그녀에게 와 표창장을 가리키고 살짝 윙크를 하며, "친절로 받은 표창장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거지." 하고 말했다. "고맙습니다." 하고 노리는 말했다. 그녀는 너무 기뻐 승리감에 도취되어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지나가는 모두에게 "처음으로 표창장을 받았어, 표창장을 받았다구." 하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