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암동퀵 부암동퀵서비스 종로구 부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6. 13:47

?



부암동퀵 부암동퀵서비스 종로구 부암동 퀵




























"나를 믿니?" 하고 노리가 말했다. "너의 뭘 믿는다는 거야?" "그것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나는 너를 믿어."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차라리 다른 어떤 것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 "뭐에 대해 얘기하고 싶은 거니?" 하고 노리가 물었다. "모르겠어."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그럼, 네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뭐니?" 하고 노리가 물었다. "청록색."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아, 그래, 청록색, 좋아." 하고 노리는 그것을 상상의 공책에 적는 시늉을 했다. "그럼 네가 제일 좋아하는 야채는 뭐니?" "시금치." "시금치, 아, 그래, 무척 흥미롭군." 그런 다음 긴 침묵이 흘렀다. 마침내 노리가 "좋아, 이 접시 위에 있는 것중 네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칩은 어떤 거니?" 하고 말했다. "저것." 하고 말한 다음 파멜라는 그것을 먹었다. "그건 칩 번호 1306B야, 여기에다 그것을 적을게. 이제, 네가 가장 좋아하는 물 분자는 뭐니?"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물 분자가 뭐냐니, 그게 무슨 말이야? 그럼 노리 네가 가장 좋아하는 물 분자는 뭐야?" 노리는 몸을 숙여 눈을 파멜라의 물잔 가까이 대고 그 안을 들여다보았다. "이건 다소 어려운 경우야,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물잔 위쪽에 있는 저 특별한 분자야. 보이니? 작은 공기 방울 옆에 있는 것. 저것. 너는?" 하고 노리가 물었다. 파멜라는 곧장 노리의 물잔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저것." 하고 그녀가 말했다. 노리는 웃음을 터트렸다. "어느 것?" 하고 노리가 말했다. 파멜라는 물 묻은 손가락을 튕겨 물방울이 부암동퀵 부암동퀵서비스 부암동퀵서비스요금 부암동퀵서비스가격 부암동퀵서비스비용 부암동퀵서비스운임 부암동퀵서비스비용 부암동퀵요금 부암동퀵가격 부암동퀵비용 부암동퀵운임 부암동퀵비 부암동 퀵 부암동 퀵 서비스 부암동 큌 부암동쿽 부암동퀵써비스 부암동쿽써비스 부암동킥서비스 부암동퀙 부암동퀵배달 부암동퀵배송 부암동오토바이퀵서비스 부암동다마스퀵 부암동다마스퀵서비스 부암동라보퀵 부암동라보퀵서비스 부암동1톤용달 부암동화물퀵 부암동다마스용달 부암동라보용달 부암동소형트럭 부암동소형이사 노리의 얼굴에 튀게 했다. "이것."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아, 그래, 이것." 하고 노리가 말했다. 학기의 끝, 나는 너를 좋아해 학기가 끝나기 전, 마지막으로 수업이 하루 종일 있던 날 전날, 아이들은 짐을 모두 챙겨 집으로 가져가라는 지시를 받았다. 책과 공책, 필기구와 연필통, 네트볼 운동복, 신발 등 모든 것을 집에 가져가야 했다. 다음날 과학 선생님은 이상하게 생긴 뭉툭한 작은 연필들을 나눠주며--물론 아이들은 필기구를 모두 집에 가져가서 학교에는 하나도 남아 있지 않았다.--scientific cathedral이라는 단어에서 최대한 많은 단어들을 찾아보라고 했다. 그것은 노리가 잘 하지 못하는 게임으로 그녀는 'scientific'이라는 단어에서 'in'과 'it'과 'sit'과 같은 단어밖에는 찾을 수 없었다. 로저 샤프리스가 끝에서 거꾸로 찾으라는, 매우 유용한 힌트를 주었고, 그녀는 운이 좋게도 그 즉시 'lard'이라는 단어도 찾아냈는데, 그것은 미국에서 보다는 영국에서 더 중요한 단어였다. 또한 그녀는 'death'라는 단어를 찾아냈다. 그후 로저는 그 단어에서 'teach'라는 단어를 쉽게 찾아냈다고 했지만, 노리의 머리는 불행히도 그것까지는 찾아내지 못했다. 휴식 시간에 노리와 로저는 맨손으로 서로의 머리를 베는 시늉을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