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지동퀵 홍지동퀵서비스 종로구 홍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16. 13:47

?



홍지동퀵 홍지동퀵서비스 종로구 홍지동 퀵




























그때 한 남자아이가 다가와 "너, 파멜라를 좋아하지, 그렇지?" 하고 물었다. "이런, 꽤나 소식에 느리군." 하고 노리가 말했다. "나는 이미 네 번도 넘게 여기저기서 그 질문에 대답했는데." "물론 노리는 파멜라를 좋아해." 하고 로저는 그 남자아이에게 말했다. "파멜라는 너보다 백 배는 더 나아. 안됐지만 너는 멍청이야." 그 사내아이는 기쁜 표정을 지으며 딴 데로 가버렸다. 잠시 후 노리가 정보 기술 수업을 받으러 가는데 아이들 몇 명이 다가와 노리를 향해 능글맞게 웃어댔다. 그들은 "너 로저 샤프리스 좋아하지!" 하고 말했다. 노리는 '그렇지 않아!' 하고 말할까 생각했지만,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노리는 "그래, 나는 로저를 좋아해." 하고 말했다. 그들이 사라졌을 대 노리는 '이건 말하기 쑥스러운 비밀이야, 나는 그것에 대해 누군가와 얘기를 해야 해. 하지만 그것에 대해 셸리와도, 심지어는 키라와도 얘기를 할 수 없어. 하지만 파멜라와는 얘기를 할 수 있을 거야, 그녀는 내 친구이고, 누구에게도 그에 대해 말하지 않으리라는 것을 믿을 수 있기 때문이야.'하고 생각하고는 마음을 놓았다. 그래서 그 얼마 후 노리는 파멜라에게 가서 "있잖아, 나는 제이콥 류즈를 좋아했었어. 그건 그 애가 나와 키가 비슷하게 크고, 아주 지적이고, 약간은 묘한 방식으로 치사하고 못생긴 것에 끌렸기 때문이야. 그런데 말이야, 나는 이제 로저 샤프리스를 좋아하게 되었어." 하고 말했다. "그래, 로저 샤프리스는 멋있다고 생각해."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나 역시 그를 좋아해." "정말이야?" 하고 노리가 말했다. "말도 안돼!" "그냥 농담이야." 하고 파멜라가 말했다. "그런 것 같아." 학기의 마지막날 아이들은 방학 동안 할 일에 대해 들은 후 성당으로 갔다. 그 후에 아이들은 부모님들과 만나기로 되어 있었다. 노리는 홍지동퀵 홍지동퀵서비스 홍지동퀵서비스요금 홍지동퀵서비스가격 홍지동퀵서비스비용 홍지동퀵서비스운임 홍지동퀵서비스비용 홍지동퀵요금 홍지동퀵가격 홍지동퀵비용 홍지동퀵운임 홍지동퀵비 홍지동 퀵 홍지동 퀵 서비스 홍지동 큌 홍지동쿽 홍지동퀵써비스 홍지동쿽써비스 홍지동킥서비스 홍지동퀙 홍지동퀵배달 홍지동퀵배송 홍지동오토바이퀵서비스 홍지동다마스퀵 홍지동다마스퀵서비스 홍지동라보퀵 홍지동라보퀵서비스 홍지동1톤용달 홍지동화물퀵 홍지동다마스용달 홍지동라보용달 홍지동소형트럭 홍지동소형이사 블리드레너 선생님과 스톤 선생님과 호들리 선생님과 한트 선생님과 다른 모든 선생님께 카드를 드렸고, 썸 선생님에게는 그전날 밤 리틀가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을 드렸다. 그들은 커다란 초콜릿 바를 녹인 것을 작은 플라스틱 모양에 부어 예쁜 모양의 초콜릿을 만들었다. "하지만 무서운 올빼미는 안돼." 하고, 리틀가이가 말했다. "초콜릿 올빼미. 초콜릿 올빼미는 무서운 올빼미가 아냐." 그 대가로 썸 선생님은 아이들 모두에게, 박스에서 초콜릿과 카라멜을 꺼내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게 했다. 누군가가 "썸 선생님께 고맙다는 말씀을 하자!" 하고 말했고, 모든 아이들은 "선생님 만세! 선생님 만세! 선생님 만세! 선생님 만세!" 하고 외쳤다. 그런 다음 아이들은 그 학기 마지막으로 자신의 의자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노리는 자신의 의자 다리의 작은 철제 막대를 아주 똑바로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항상 그렇게 해왔기 때문이었다. 또한 그렇게 함으로써 그녀는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 다시 돌아왔을 때 그 학기가 끝나지 않고, 끝없이 계속되리라는 이상한 느낌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