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망우동퀵 망우동퀵서비스 중랑구 망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0. 13:51

?



망우동퀵 망우동퀵서비스 중랑구 망우동 퀵




























판도라의 호기심이 부른 인류의 고뇌 인류의 악을 감금해놓은 비밀스런 장소를 알아내지 못한 제우스는 그것 을 대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새로운 재앙을 고안해내기로 했다. 이 천 상의 복수를 위한 도구는 바로 여자였다. 지금에서야 말하지만, 인간 종족 은 원래 남자들로만 이루어졌었다. 이제껏 그 사실을 밝히지 않았던 것은 독자들을 좀더 놀라세 하기 위해서다. 옛날 사람들은 이 행복했던 시기를 황금기라고 불렀다. 이러한 황금기는 제우스가 자기의 형제 자매와 다른 여러 신들의 도움을 받아 여자의 원형을 만들어낸 날로써 끝나게 된다. 제 우스는 그 원형에 수많은 신체적 매력과 작은 정신적 결함 하나를 부여했 다. 인류에게 엄청난 재난을 불러 일으킬 기폭제로 쓰이기를 소망했던 단 하나의 결함이란 바로 호기심 이었다. 자기가 만든 작품에 만족한 제우스 는 최초의 여자에게 판도라라는 이름을 주었는데 그것은 '모든 재능을 가 진 여자' 라는 뜻이었다. 그리고는 그녀를 땅으로 내려보냈다. 판도라가 인 간의 땅에서 제일 먼저 만난 사람은 경솔한 에피메테우스였다. 그는 형이 벌을 받게 된 이후 인간들과 함께 살고 있었다. 에피메테우스는 판도라의 아름다움과 부드럽고 순결하며 천진한 자태에 완전히 반해 자기 집에서 함 께 살자고 했다. 다음날, 급한 일로 밖에 나가야 했던 에피메테우스는 판도 라를 집에 혼자 남겨두었고 그녀는 즉시 집안 구석구석을 샅샅이 뒤지기 시작했다. 그녀는 곧 프로메테우스가 인류의 망우동퀵 망우동퀵서비스 망우동퀵서비스요금 망우동퀵서비스가격 망우동퀵서비스비용 망우동퀵서비스운임 망우동퀵서비스비용 망우동퀵요금 망우동퀵가격 망우동퀵비용 망우동퀵운임 망우동퀵비 망우동 퀵 망우동 퀵 서비스 망우동 큌 망우동쿽 망우동퀵써비스 망우동쿽써비스 망우동킥서비스 망우동퀙 망우동퀵배달 망우동퀵배송 망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망우동다마스퀵 망우동다마스퀵서비스 망우동라보퀵 망우동라보퀵서비스 망우동1톤용달 망우동화물퀵 망우동다마스용달 망우동라보용달 망우동소형트럭 망우동소형이사 재앙을 가두어 에피메테우스 에게 맡겼던 상자를 찾아냈다. 상자 위에 적힌 '어떤 이유로든 열어보지 말 것' 이라는 글은 그녀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래서 에피메테우스가 눈치채지 못할 거라고 생각하고는 상자의 뚜껑을 열었다. 그러자 증오, 시 기심, 죄, 후회, 질투, 고뇌 같은 대죄악과 신체와 영혼에 관련된 갖가지 질 병이 마치 폭풍우처럼 상자 속에서 빠져 나와 땅 위로 퍼져 나갔다. 집으 로 돌아온 에피메테우스는 상자가 열려 텅 비어 있는 것을 보고는 망연자 실하고 말았다. 그런데 상자가 아주 말끔히 비어 있지는 않았다. 상자 밑바 닥 한 구석에 아주 작은 또 하나의 상자가 있었던 것이다 종이로 싸여 있 는 그 작은 상자 위에는 '유사시에 열어볼 것' 이 자고 적혀 있었다. 최악 의 경우를 예상했던 프로메테우스가, 인간이 살아 나가며 겪게 될 모든 유 독한 일들에 대한 유일한 해독제를 상자 속에 하나 집어넣었던 것이다. 그 것은 모든 질병에 대한 보편적인 처방책이자 온갖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위안이 되기도 하는 것이었다. 에피메테우스는 떨리는 손으로 작은 상자를 열었다. 그러자 상자 안에서 '희망'이 빠져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