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천시퀵 인천시퀵서비스 인천 인천시 퀵

쏭밍이파파 2020. 4. 21. 13:56

?



인천시퀵 인천시퀵서비스 인천 인천시 퀵




























아프로디테의 탄생과 결혼 아프로디테는 제우스의 딸이고 어머니는 없다. 그녀는 오직 아버지의 뜻 에 따라 대서양의 거품으로부터 잉태되었기 때문이다. 어느 아름다운 봄날 아침 올림포스의 신들이 신성한 산의 발치께까지 드리워진 해변에서 일광 욕을 즐기고 있을 때, 급류에 떠밀려온 바닷가의 소라고둥 하나가 그녀를 해변가에 부드럽게 눕혀놓았다. 그녀는 기다란 금발에 크고 푸른 눈, 장밋 빛 피부와 반짝이는 하얀 치아를 가진 놀랍도록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날 씬하면서도 알맞게 살이 붙은 몸에는 고혹적인 향기를 발하는 향수가 가볍 게 드리워졌을 뿐, 옷이라고는 아무 것도 걸치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이 총 애하는 비둘기 한 마리를 데리고 있었다. 아프로디테의 도착은 신들 세계 에 동요를 불러일으켰다. 모든 신들이 자기 아내들은 소홀히 한 채 그녀를 올림포스에 초대하려고 앞을 다투었기 때문이었다. 질투심으로 얼굴이 새 하얘진 여신들은 그녀에게서 어떤 결점, 비판의 대상이 될 만한 아주 조그 마한 결점이라도 찾아내려 했지만 헛일이었다. 헤라의 탄원으로 제우스는 신들의 마음을 가라앉히기 위해 인천시퀵 인천시퀵서비스 인천시퀵서비스요금 인천시퀵서비스가격 인천시퀵서비스비용 인천시퀵서비스운임 인천시퀵서비스비용 인천시퀵요금 인천시퀵가격 인천시퀵비용 인천시퀵운임 인천시퀵비 인천시 퀵 인천시 퀵 서비스 인천시 큌 인천시쿽 인천시퀵써비스 인천시쿽써비스 인천시킥서비스 인천시퀙 인천시퀵배달 인천시퀵배송 인천시오토바이퀵서비스 인천시다마스퀵 인천시다마스퀵서비스 인천시라보퀵 인천시라보퀵서비스 인천시1톤용달 인천시화물퀵 인천시다마스용달 인천시라보용달 인천시소형트럭 인천시소형이사 아프로디테에게 옷을 입을 것을 명령했고 아프로디테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속옷을 입었다. 헤파이스토스는 그녀 를 위해 황금과 보석으로 만든 마술 벨트를 하나 만들어주었는데, 그 벨트 를 차면 누구도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었다. 애써 상대방의 사랑을 불러일으키려는 수고를 덜어준 이 황홀한 선물에 대한 감사의 표시 로 아프로디테는 헤파이스토스의 모든 청을 들어주겠다는 경솔한 약속을 '스틱스 강에 대고 맹세했다'. 헤파이스토스는 즉각 "내 아내가 되어 달라" 고 했고 아프로디테는 거절할 수 없었다. 앞서 말했던 수단들을 동원하여 제우스와 헤라로부터 결혼 승낙을 얻어낸 헤파이스토스는 즉각 성대한 결 혼식을 올렸고, 신혼 부부는 키클롭스들의 도움으로 지어진 궁전에 자리를 잡았다. 호화로운 궁전과 무엇이든 거절하지 않고 온갖 선물을 해주는 남 편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금세 혜파이스토스에게 싫증이 났다. 억척스런 일 꾼이던 혜파이스토스는 아침 다섯시면 일어나 대장간으로 나갔고, 수없이 밀려들어오는 신들의 주문품을 만들어내느라, 그리고 다급한 고장과 수리 를 처리하느라 온종일을 공장에서 보냈다. 그리고 피곤에 지친 더러운 몸 으로, 게다가 과로로 기분까지 나빠져가지고 자정이 넘어서야 집으로 돌아 오곤 했다. 이것은 아프로디테처럼 아름다운 여자에게 어울리는 삶이 아니 었다. 더욱이 그녀는 고독을 좋아하지도 않았다. 일어날 일은 일어나게 마 련이었고, 그녀는 애인들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