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구퀵 중구퀵서비스 인천 중구 퀵

쏭밍이파파 2020. 4. 22. 14:09

?



중구퀵 중구퀵서비스 인천 중구 퀵




























두 영웅의 출현 그리스의 다른 모든 도시처럼 아테네도 처음에는 왕국이었다. 아테네 왕 국은 두 왕조가 연이어 지배했는데, 첫번째 왕조는 별로 흥미로운 게 없다. 반면 두번째 왕조의 창시자인 에릭토니우스는 언급하고 지나갈 만한데, 그 가 재임하던 동안에 일어났던 사건 때문이라기 보다는 그가 태어날 당시의 기이한 상황 때문에 그렇다. 아테네 왕국의 보호신이던 아테나는 아크로폴 리스에 세워진 자신의 사원에 자주 머물렀다. 어느 날 밤, 사원에 혼자 있 던 그녀에게 오빠이자 공업의 신인 절름발이 헤파이스토스가 느닷없이 찾 아왔다. 술을 마셨든지, 아니면 아내인 아프로디테가 그를 사랑의 열정으로 달아오르게 하고는 만족시켜주지 않았든지, 헤파이스토스는 음탕한 시선과 이상한 태도로 사원에 들어섰다. 곧 이어 그는 아테나에게 모욕적인 제안 을 했다. 아테나가 화를 내며 밀어내자 헤파이스토스는 그녀를 겁탈 하려 했다. 그러나 아테나의 저항이 워낙 완강했고 헤파이스토스 또한 너무 흥 분된 상태여서 -독자 여러분은 내가 이 부분에서 완곡하게 이야기하는 바 를 이해하기 바란다- 헤파이스토스의 시도는 질질 시간만 끌고 진척을 보 지 못했다. 아테나는 자기의 손수건으로 다리를 닦았고 혐오하듯 그것을 땅바닥에 던져버렸다. 몇 달 후, 손수건이 떨어졌던 바로 그 자리에서 에릭 토니우스가 태어났다. 그리하여 중구퀵 중구퀵서비스 중구퀵서비스요금 중구퀵서비스가격 중구퀵서비스비용 중구퀵서비스운임 중구퀵서비스비용 중구퀵요금 중구퀵가격 중구퀵비용 중구퀵운임 중구퀵비 중구 퀵 중구 퀵 서비스 중구 큌 중구쿽 중구퀵써비스 중구쿽써비스 중구킥서비스 중구퀙 중구퀵배달 중구퀵배송 중구오토바이퀵서비스 중구다마스퀵 중구다마스퀵서비스 중구라보퀵 중구라보퀵서비스 중구1톤용달 중구화물퀵 중구다마스용달 중구라보용달 중구소형트럭 중구소형이사 그는 헤파이스토스의 체외 수정과 아테나 의 자궁외 임신을 통해 태어난 아들이라고 여겨지게 되었다. 에릭토니우스 는 아테네의 왕이 되었고, 그의 후손들은 왕위를 계승했다. 그들 중 세 번 째 자손이 아이게우스였다. 아이게우스는 알크메네와 멀긴 하지만 인척 관 계인데, 제우스와 원치 않는 부정한 관계를 가졌던 테베의 여인 알크메네 에 대해서는 이미 이야기 한 바 있다. 모든 그리스 사람들처럼 아이게우스 는 여행과 여자를 좋아했다. 그가 아테네에서 꽤 멀리 떨어진 그리스 남쪽 의 한 도시에 머물고 있었을 때 귀족 처녀를 사귀게 되었다. 그가 그곳을 떠나 자기의 왕국으로 돌아가려 할 때 그녀는 임신 중이었다. 아이게우스 는 떠나면서 이렇게 말했다. "여기 무거운 돌덩이 아래 내 칼을 묻어놓겠다. 태어날 아이가 아들이면, 이 돌을 들어내어 칼을 집어낼 수 있을 만큼 힘이 세졌을 때 나를 찾아오 게 하라." 몇 달 후 태어난 아이는 아들이었다. 그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태세우스라 는 이름을 주었다. 같은 날, 테베에서는 알크메네가 2명의 아들을 낳았다. 하나는 제우스의 아들인 헤라클레스이고, 또 하나는 암피트리온의 아들인 이피클레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