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화평동퀵 화평동퀵서비스 인천 화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2. 14:12

?



화평동퀵 화평동퀵서비스 인천 화평동 퀵




























테세우스가 아테네에 도착했를 때는 이 숙명적인 조약을 체결한 지 9년 이 되어가고 있었다. 미노스에게 보낼 두번째 징발을 위한 음산한 준비 장 면은 즉각 테세우스의 눈에 띄었다. 자초지종을 설명들은 테세우스는 자기 도 이 징발의 일원으로 참여하게 해달라고 아버지에게 간청했다. 아이게우 스는 미노타우로스를 죽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과 반드시 살아 돌아오겠 다는 약속을 받아낸 뒤 아들의 청을 승낙했다. "위기를 벗어나 돌아오게 되거든, 배의 검은색 돛을 횐색으로 바꾸어 달 아라. 그렇게 하면 멀리서도 좋은 소식을 알아볼 수 있을 테니까." 테세우스와 13명의 일행은 크레타에 도착했다. 그들을 맞아들인 미노스 왕 은 미로에는 다음날 들어가게 될 것이라고 하면서 덧붙였다. "하지만 나는 환대의 예우를 지키는 사람이니, 오늘 저녁만큼은 왕실의 성찬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하겠소." 그날 저녁식사에서 테세우스는 출생 신분이 높다는 이유로 미노스 왕의 두 딸인 아리아드네와 파이드라 사이에 앉게 되었다. 그는 즉시 파이드라에게 강한 매력을 느꼈다, 그러나 파이드라는 그에게 조금치의 관심도 보이지 않았다. 반대로 테세우스가 눈길도 주지 않았던 아리아드네는 그에게 홀딱 빠져버렸다. 저녁식사 끝무렵에 아리아드네는 무슨 일이 있어도 테세우스 를 구해내야겠다고 마음속으로 몰래 결심했다. 밤이 되자 아리아드네는 건 축사 다이달로스를 찾아가 화평동퀵 화평동퀵서비스 화평동퀵서비스요금 화평동퀵서비스가격 화평동퀵서비스비용 화평동퀵서비스운임 화평동퀵서비스비용 화평동퀵요금 화평동퀵가격 화평동퀵비용 화평동퀵운임 화평동퀵비 화평동 퀵 화평동 퀵 서비스 화평동 큌 화평동쿽 화평동퀵써비스 화평동쿽써비스 화평동킥서비스 화평동퀙 화평동퀵배달 화평동퀵배송 화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화평동다마스퀵 화평동다마스퀵서비스 화평동라보퀵 화평동라보퀵서비스 화평동1톤용달 화평동화물퀵 화평동다마스용달 화평동라보용달 화평동소형트럭 화평동소형이사 미로의 설계 도면을 달라고 간청했다. "그건 이제 없어요. 하지만 출구를 되찾을 또 다른 방법이 있긴 하지 요." 라고 말하면서 아리아드네에게 비밀을 털어놓았다. 다음날 새벽 아리아드 네는 테세우스의 방으로 찾아갔다. 그는 파이드라의 꿈을 꾸며 아직 잠에 서 깨어나지 못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를 깨우며 말했다 "당신이 날 아테네로 데려가 결혼해준다면 미로에서 빠져 나올 방법을 당장 알려주겠어요." 더 이상의 선택의 여지가 없던 테세우스는 이 제안을 받아들였고, 아리아 드네는 그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설명해주었다. "자 여기 두툼한 실타래가 있어요. 미로에 들어갈 때 이 실뭉치의 끝을 입구의 철책에 묶어두고는 어디를 돌아다니든 실이 풀어지도록 하세요. 되 돌아오는 길을 찾으려면 이 실을 거꾸로 따라오기만 하면 돼요" 테세우스는 아리아드네의 충고대로 했다. 그는 미로 속을 한참 헤매어 미 노타우로스를 찾아내 죽인 후 13명의 일행과 더불어 무사히 철책으로 되돌 아왔다. 그들은 그곳에 기다리고 있던 아리아드네를 데리고 얼른 배에 올 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