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곡동퀵 금곡동퀵서비스 인천 금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2. 14:36

?



금곡동퀵 금곡동퀵서비스 인천 금곡동 퀵




























검은 돛이 부른 비극 테세우스의 배는 아테네의 해변으로 다가가고 있었다. 크레타 섬을 떠날 때부터 수많은 문제와 고민에 시달렸던 테세우스는 일이 성공하면 배의 돛 을 바꾸어 달라고 충고했던 아버지의 말을 까맣게 잊어 버렸다. 궁전의 창 가에 앉아 멀리서 다가오고 있는 배의 검은 돛을 알아본 아이게우스는 아 들이 죽었다고 생각하고 말았다. 낙심한 나머지 그는 바다에 몸을 던져 목 숨을 끊었다. 그날 이후 그 바다는 아이게우스(에게 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아리아드네를 버리고 온 일과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이중의 회 한에 시달리던 테세우스는 마음을 붙들어 맬 필요를 느꼈다. 그는 헤라클 레스가 힘과 용기를 자랑한다는 소리를 오래 전부터 들어왔던 터라, 테베 로 가서 그를 만나보기로 했다. 하지만 바로 그 순간에, 헤라클레스는 더 극심한 절망에 빠져 있었다는 사실을 테세우스가 어찌 알았겠는가? 3. 테세우스와 헤라클리스의 첫 만남 헤라클레스의 자살을 막은 테세우스 헤라클레스는 아주 젊었을 때 메가레우스라는 공주와 결혼하여 세 아이 를 낳았다. 결혼 초기에 헤라클레스는 평온한 부르주아의 삶을 누리기 위 해 모험 여행을 그만두겠노라고 아내에게 약속했다. 하지만 헤라클레스는 정원 손질이나 하면서 집안에 한가로이 있을 사람은 아니었다. 금세 그는 지겨워하기 시작했고 술을 과하게 마셔댔다. 술을 많이 마시지 않을 때도 워낙 성질이 급하고 격했는데, 술에 취하자 금곡동퀵 금곡동퀵서비스 금곡동퀵서비스요금 금곡동퀵서비스가격 금곡동퀵서비스비용 금곡동퀵서비스운임 금곡동퀵서비스비용 금곡동퀵요금 금곡동퀵가격 금곡동퀵비용 금곡동퀵운임 금곡동퀵비 금곡동 퀵 금곡동 퀵 서비스 금곡동 큌 금곡동쿽 금곡동퀵써비스 금곡동쿽써비스 금곡동킥서비스 금곡동퀙 금곡동퀵배달 금곡동퀵배송 금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곡동다마스퀵 금곡동다마스퀵서비스 금곡동라보퀵 금곡동라보퀵서비스 금곡동1톤용달 금곡동화물퀵 금곡동다마스용달 금곡동라보용달 금곡동소형트럭 금곡동소형이사 그야말로 정신착란의 발작에 사로잡히게 되었다. 그러한 정신 발작 상태에서 완전히 정신이 나가 자기 손으로 아내와 세 아이를 죽여버리고 말았다. 그리고는 그대로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고 말았다. 의식을 되찾았을 때 그는 아무것도 기억할 수 없었 다. 공포로 일그러진 표정으로 시체들을 바라보면서 두려움에 질린 하인들 에게 누가 이런 일을 저질렀는가를 우레 같은 목소리로 물었다. 처음엔 아 무도 감히 대답하지 못했다. 하지만 말을 하지 않으면 테베의 온 백성을 죽여버리겠다고 위협했기 때문에 법적 부친이었던 암피트리온이 용기를 모 아 진실을 말해주었다 그러자 헤라클레스의 분노는 후회와 절망으로 바뀌 었다. 극도의 절망 상태에 빠진 그는 먹지도 자지도 씻지도 않은 채 몇 날 인가를 보내고 있었다. 하인들과 친구들 심지어 부모조차도 그를 두렵고 원한 맺힌 시선으로 바라보았다. 죄에 더럽혀질까 두려워 누구도 감히 그 의 곁에 다가서지 않았다. 인간과 신으로부터 영원한 저주를 받았다고 생 각한 헤라클레스는 생을 마감할 결심을 했다. 그래서 침대에 누워 자신의 날카로운 칼끝을 목에 대고 있는데, 그때 누군가 방문을 두드렸다. 그는 무 의식적으로 들어오라고 대답했다. 문이 열리자 테세우스가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