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도동퀵 송도동퀵서비스 인천 송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3. 14:34

?



송도동퀵 송도동퀵서비스 인천 송도동 퀵




























"넌 내 외아들 오이디푸스이다. 그러니까 넌 언젠가 코린토스의 왕위를 계승할 거다. 이제 철들 나이가 되었으니 앞날의 과업들을 준비하기 시작 해야 한다." 그날 이후 제게는 가정교사 한 명이 모셔졌어요. 그리고 저는 공부와 신체 단련과 놀이로 시간을 쪼개 쓰게 되었지요. 이렇게 10년이란 세월이 흘렀 는데, 그때가 아마도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절이었던 것 같아요. 열 일곱 살이 되자 아버지는 저의 교육을 충실히 하겠다는 생각으로 가까운 나라들을 몇 달 간 여행할 것을 권했지요. 바로 그 여행 초반부에 유명한 델포이의 신탁에게 찾아가 내 운명을 알아봐야겠다는 불길한 생각이 떠올 랐어요. 테세우스 당신도 아시다시피, 그 아폴론의 무녀는 모든 인간의 미 래를 알고 있어 누구에게 나 가르쳐주긴 하는데 대개는 아주 애매하고 모 호한 방식으로 말해주곤 한다잖아요. 한데 내 경우에는 그 대답이 더할 수 없이 분명한 것이었어요. 그녀가 점친 내 운명은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 와 결혼하게 될 것' 이라는 거였어요. 난 한번도 신탁이나 점 따위를 크게 믿지는 않았지만서도 그 같은 예언에 마음이 혼란스러워졌고 그것이 실현 되는 걸 피하려는 생각에서 코린토스 왕국과 부모로부터 영원히 멀어져야 겠다고 그 즉시 결정했어요. 나는 몹시 언짢은 기분으로 정처 없이 그저 동쪽을 향해 걸어갔어요. 며칠 후 내게 닥친 중대한 사고는 바로 그런 좋 지 않은 기분 상태 때문이었을 거예요. 좁다란 산길을 따라 고개를 넘어가 고 있었는데 반대 방향에서 말을 탄 다섯 남자들이 제 쪽으로 달려 오는 게 보였어요. 우두머리로 보이는 남자 하나가 거친 목소리로 길을 비키라 고 소리를 질렀어요. 거절하자 칼을 뽑아들고는 날 치려 했지요. 하지만 내 칼이 좀더 빨랐고 그는 그 자리에서 죽어버렸죠. 그러자 다른 4명의 남자 가 즉시 말에서 내려 나를 공격했어요. 분노로 송도동퀵 송도동퀵서비스 송도동퀵서비스요금 송도동퀵서비스가격 송도동퀵서비스비용 송도동퀵서비스운임 송도동퀵서비스비용 송도동퀵요금 송도동퀵가격 송도동퀵비용 송도동퀵운임 송도동퀵비 송도동 퀵 송도동 퀵 서비스 송도동 큌 송도동쿽 송도동퀵써비스 송도동쿽써비스 송도동킥서비스 송도동퀙 송도동퀵배달 송도동퀵배송 송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도동다마스퀵 송도동다마스퀵서비스 송도동라보퀵 송도동라보퀵서비스 송도동1톤용달 송도동화물퀵 송도동다마스용달 송도동라보용달 송도동소형트럭 송도동소형이사 힘이 뻗친 저는 세 남자를 한꺼번에 죽여버렸어요. 그러는 사이 네번째 남자가 도망쳤어요. 난 그것이 정당방위라고 생각했기에 아무 후회도 없이 다시 길을 떠났지요. 몇 달후 저는 테베의 왕국에 들어서게 되었어요. 그 나라는 온통 비탄에 잠겨 있었 는데 주민들을 통해 곧 그 이유를 알게 되었지요. 몸은 암사자인데 여자의 얼굴과 가슴을 하고 어깨에 2개의 작은 날개가 달린 이상한 괴물이 그 나 라를 공포로 뒤덮고 있었던 거예요. 그 괴물의 이름은 스핑크스였는데, 테 베의 입구에 있는 바위 옆에 웅크리고 앉아 그곳을 지나는 모든 이에게 수 수께끼를 내고 있었어요. "수수께끼를 하나 낼 터인데, 답을 맞추면 지나가 게 하고 못 맞추면 목숨을 앗아갈 것"이라고 말하면서요. 여행자들은 이런 저런 답을 말했지만 그 어느 것도 정답은 아니었어요. 그러자 스핑크스는 그들 모두를 잡아먹었던 거예요. 그 이후 누구도 감히 테베를 방문하지도, 테베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게 되었고 나라의 삶이 완전히 마비되어버렸지 요. 당시의 제가 처해 있던 열악한 상황으로 보아 저로서는 별로 잃을 게 없다 판단이 섰고, 그래서 스핑크스를 대면해보기로 작정했지요. 그는 나를 자기 앞에 앉게 하고는 다음과 같은 수수께끼를 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