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석동퀵 간석동퀵서비스 인천 간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3. 14:35

?



간석동퀵 간석동퀵서비스 인천 간석동 퀵




























"그러한 맹목적인 믿음 때문에 우리가 저지른 끔찍한 죄는 절대로 용서 받지 못할 거예요. 그 일로 심한 타격을 받은 제 남편 라이오스 왕은 번번 히 저를 저버리고는 긴 여행을 핑계로 밖으로 나돌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여행을 다니던 중 그는 도적 무리의 공격을 받아 죽고 말았어요. 과부가 된데다 아이도 없이 저는 테베의 왕국을 다스려야 하는 막중한 일을 맡게 되었지요." 이오카스테의 얘기에 감동되기도 했고 그녀의 청도 있고 해서 저는 테베 에 며칠을 더 머무르기로 했지요. 우리가 서로에 대해 느꼈던 호감은 금세 강렬한 감정으로 바뀌었고 저는 이오카스테와 결흔하여 테베의 왕이 되었 답니다. 이렇게 15년의 세월이 흘렀고 우리는 그간 아들 둘에 딸 둘을 갖 게 되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저의 부친인 폴리보스 왕이 서거했다는 소식 을 들었어요. 그 소식은 신탁의 예언이 틀렸다는 확신을 갖게 해주었지요. 그런데 몇 달 전, 온 나라에 갑자기 페스트 병이 확산되어 평화로운 시대 가 끝나고 말았어요. 의사들은 그 질병을 물리칠 수 없노라고 진단했고, 저 는 국민들의 요청으로, 비록 저 자신은 심한 회의를 가지고 있긴 했지만, 델포이의 신탁을 찾아가 조언을 듣기로 결심했어요. 신탁은 옛 왕인 라이 오스를 죽인 자를 찾아내어 응징해야만 전염병이 사라질 거라고 대답했어 요. 그 말을 진짜로 믿지는 않았지만 테베 국민의 동요를 가라앉히기 위해 저는 15년 전에 일어난 살인 사건에 대한 정황 조사를 다시 하기로 했어 요. 그리고 그 일을 유명한 점쟁이 테이레시아스에게 맡겼어요. 테세우스 당신도 그 사람에 대해 들어본 적 있지요? "테이레시아스를 누가 모르겠소?" 테세우스를 비롯한 당시 그리스의 모든 간석동퀵 간석동퀵서비스 간석동퀵서비스요금 간석동퀵서비스가격 간석동퀵서비스비용 간석동퀵서비스운임 간석동퀵서비스비용 간석동퀵요금 간석동퀵가격 간석동퀵비용 간석동퀵운임 간석동퀵비 간석동 퀵 간석동 퀵 서비스 간석동 큌 간석동쿽 간석동퀵써비스 간석동쿽써비스 간석동킥서비스 간석동퀙 간석동퀵배달 간석동퀵배송 간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간석동다마스퀵 간석동다마스퀵서비스 간석동라보퀵 간석동라보퀵서비스 간석동1톤용달 간석동화물퀵 간석동다마스용달 간석동라보용달 간석동소형트럭 간석동소형이사 사람들은 테이레시아스를 잘 알고 있었지만 이 책의 일부 독자들은 그를 잘 모를지도 모른다. 그래서 여기서 잠깐 오이디푸스의 얘기를 중단하고, 장님 점쟁이 테이레시아스에 대해 간 단히 언급하는 게 좋을 듯싶다. 테이레시아스 테이레시아스는 테베 사람으로 젊은 시절에 성전환이라는 아주 기이한 경험을 했다. 독자 여러분은 그게 별로 대수로운 일이 아니며, 게다가 오늘 날에는 그러한 통성이 흔한 일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렇기는 하지만, 테이레시아스의 경우는 '두 번씩'이나 성전환을 했다는 데 그 기이함이 있 다. 남자로 태어난 그는 열여덟 살에 여자가 되어 9년 간 여자로 지내다가 다시 남자로 성전환을 했다. 이러한 이중의 변신으로 인해 그는 테베 사람 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올림포스의 신들에게도 유명해졌다. 그래서 그는 제우스와 헤라에 의해 분쟁의 심판관으로 선택되어 신들과 함께 지냈다. 헤라는 수없이 되풀이되는 제우스의 외도를 질책했고 그럴 때마다 제우스 는 익살맞은 유머로 대꾸하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