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수동퀵 장수동퀵서비스 인천 장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3. 14:37

?



장수동퀵 장수동퀵서비스 인천 장수동 퀵




























"아니요, 제가 거짓말을 했어요. 사실은 라이오스 왕과 3명의 수행자들은 단 한 사람에게 죽었어요. 전 그들처럼 죽고 싶지 않아서 말을 타고 도망 쳤어요. 그리고 돌아와서는 저의 비겁함과 배신에 대한 비난이 두려워 떼 거리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던 거예요." "그 이후 넌 무얼 하며 지냈느냐?" 는 테이레시아스의 질문에 , "외딴 마을에 은거하여 오늘날까지 테베의 땅에 발을 내딛지 않고 지냈 지요." "지금도 넌 라이오스 왕을 죽인 자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겠느냐?" "그의 얼굴은 제 기억 속에 또렷이 새겨져 있어요." 저는 테이레시아스가 부르기도 전에 벽걸이 뒤에서 나왔어요. 그 남자는 잠시 날 쳐다보더니 소리쳤어요. "저자예요?" 이미 짐작하긴 했지만, 그러한 확언은 제 가슴을 짓눌렀답니다. 당황하는 제 모습을 본 이오카스테가 저를 도와주려 했어요. "자책할 것 없어요. 라이오스 왕이 먼저 당신을 자극했던 거예요. 게다가 당신은 바로 오늘까지도 당신이 죽인 사람이 누구였는지 몰랐잖아요." 그러자 테이레시아스가 말하길 "그가 아직 모르고 있는 게 또 있지요. 하지만 장수동퀵 장수동퀵서비스 장수동퀵서비스요금 장수동퀵서비스가격 장수동퀵서비스비용 장수동퀵서비스운임 장수동퀵서비스비용 장수동퀵요금 장수동퀵가격 장수동퀵비용 장수동퀵운임 장수동퀵비 장수동 퀵 장수동 퀵 서비스 장수동 큌 장수동쿽 장수동퀵써비스 장수동쿽써비스 장수동킥서비스 장수동퀙 장수동퀵배달 장수동퀵배송 장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수동다마스퀵 장수동다마스퀵서비스 장수동라보퀵 장수동라보퀵서비스 장수동1톤용달 장수동화물퀵 장수동다마스용달 장수동라보용달 장수동소형트럭 장수동소형이사 곧 모든 걸 알게 될 겁니 다." 그리고는 두번째 증인을 들어오게 했지요. 그는 왕실의 가장 오래 된 하인 중 하나였는데, 30년 전 라이오스 왕으로부터 이오카스테가 낳은 아이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았던 바로 그 하인이었어요. 테이레시아스는 그에게 말 했어요. "라이오스 왕이 네게 맡긴 일을 어떻게 했는지, 어제 내게 고백했던 그 대로 되풀이해라." 하인은 떨리는 목소리로 이야기했어요. "아이가 불쌍하긴 했지만 주인의 명령을 거역할 수는 없었어요. 하지만 전 마지막 순간에, 라이오스 왕이 아이를 숲속의 나무에 매달라고는 했지 만 몸의 어느 부분을 매달라고 정확히 지정하지는 않았다는 사실을 생각해 냈지요. 그래서 아이의 목을 매다는 대신 다리를 매달았어요. 그리고는 울 어대긴 했지만 여전히 살아 있는 아이를 그대로 버려두고 숲을 떠났어요. 궁으로 돌아와서는 거짓 없이 임무를 완수했노 라고 말했지요." 저와 이오카스테가 끼여들 틈도 주지 않고 테이레시아스는 세번째 증인을 들어오게 했어요. 그 역시 꽤 나이 든 사람이었고 즉시 자기 얘기를 풀어 놓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