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창동퀵 서창동퀵서비스 인천 서창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3. 14:38

?



서창동퀵 서창동퀵서비스 인천 서창동 퀵




























"저는 코린토스의 양치기입니다. 30여 년 전 어느 핸가. 가뭄으로 저희 나라의 풀밭이 온통 메말라서 이곳 테베 근처로 양들을 먹이러 나온 적이 있었어요. 숲을 지나는 중이었는데 어디선가 갓난애 울음 소리가 들렸어요. 다가가보니 어떤 애기가 나뭇가지에 다리가 묶인 채 울고 있었어요. 저는 아이를 나무에서 풀어 돌봐주었고 양들의 젓을 먹여 키웠지요. 그리고 며 칠 후 그 애를 코린토스로 데려왔어요. 자손이 없던 폴리보스 왕과 메로페 왕비는 제가 주워온 아이를 양자로 삼았고. 그들은 그 애가 발견되었을 당 시의 상황을 기억하기 위해 그의 이름을 오이디푸스 즉, '부풀어오른 발' 이라는 이름을 붙여 주었답니다." 나는 두려움에 입을 다물어버렸어요. 그렇게 해서 델포이의 예언은 정확히 실현된 것이죠. 내가 도망쳤던 폴리보스와 메로페는 내 진짜 부모가 아니 었던 거예요. 운명을 피한다고 믿었는데 오히려 서둘러 그것을 마주한 꼴 이 되었어요. 나는 아버지인 라이오스 왕의 살인자였고, 어머니인 이오카스 테와 결혼을 한 거예요. 내 4명의 자식들은... 좀전에 테세우스 당신이 나와 함께 온 안티고네와 이스메네가 저의 누이인지 딸인지 물었지요? 그때는 감히 대답을 못했는데, 이제 당신도 알게 되었을 거예요. 그녀들은 내 누이 이자 딸들이라는 사실을. 오이디푸스는 복받치는 감정으로 목이 메어 잠시 동안 아무 말 없이 있었다. 그러더니, "제가 끔찍한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 동안 몹시 창백해진 이오카스테는 아무 말도 없이 왕실을 나가버렸어요. 잠시 후 서창동퀵 서창동퀵서비스 서창동퀵서비스요금 서창동퀵서비스가격 서창동퀵서비스비용 서창동퀵서비스운임 서창동퀵서비스비용 서창동퀵요금 서창동퀵가격 서창동퀵비용 서창동퀵운임 서창동퀵비 서창동 퀵 서창동 퀵 서비스 서창동 큌 서창동쿽 서창동퀵써비스 서창동쿽써비스 서창동킥서비스 서창동퀙 서창동퀵배달 서창동퀵배송 서창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서창동다마스퀵 서창동다마스퀵서비스 서창동라보퀵 서창동라보퀵서비스 서창동1톤용달 서창동화물퀵 서창동다마스용달 서창동라보용달 서창동소형트럭 서창동소형이사 불길한 생각이 들어 그녀를 찾아 침실로 갔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 그녀는 이미 목을 매어 자살해버린 후였어요. 처음엔 저도 그녀처럼 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제 아이들을 고아 로 만들 수는 없었어요. 의도적인 건 아니지만 어쨌든 엄청난 죄를 벌하기 위해 저는 제 스스로 눈을 도려냈어요. 다음날로 저는 테베에서 추방당했 지요. 눈은 멀고 가진 것도 없이, 수치심과 고통에 빠져 있던 저는 딸들의 헌신과 사랑이 없었더라면 아마 오래 전에 죽었을 겁니다. 안티고네와 이 스메네만은 저를 저버리지 않았답니다.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저를 두려운 눈으로 바라보았고 모두들 제 앞에서 문을 굳게 닫아버렸어요. 이제 더 이 상 제게는 조국도 집도 없어요." "그건 당신의 의지가 아니고 운명의 탓이오. 그러니 내가 보기에 당신은 죄인이 아니라 희생자일 따름이오. 원한다면 이제 아테네가 당신의 조국이 고 내 집이 당신의 집이 될 것이오." 라고 테세우스가 말했다. 그리하여 오이디푸스는 테세우스의 집에 머물렀 고, 그로부터 몇 달 후 숨을 거두었다. 그가 죽고 나자 안티고네와 이스메 네는 테베로 돌아갔다. 그녀들은 불길과 피에 휩싸인 왕궁으로 되돌아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