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논현동퀵 논현동퀵서비스 인천 논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4. 13:30

?



논현동퀵 논현동퀵서비스 인천 논현동 퀵




























그는 히폴리토스를 불 러 심하게 질책했다 당혹한 히폴리토스는 진실을 밝히려고 했지만 만일 아 버지가 진짜 죄인이 파이드라라는 사실을 알면 더 더욱 분노할 거라는 생 각이 들었다. 남달리 고귀한 영혼을 지닌 히폴리토스였기에 변명을 포기한 채 그대로 아버지의 집에서 쫓겨나기로 했다. 히폴리토스를 향한 아프로디 테의 원한이 해소되었으니 일이 그쯤에 서 끝났으리라 생각할는지도 모른 다. 하지만 그건 시작일 따름이었다 이후에 계속되는 파장을 이해하려면, 다음의 사실을 알아야 한다. 올림포스의 또 다른 신인 포세이돈은 침대를 가지고 여행객들을 괴롭혔던 자기 아들 프로크루스테스가 몇 년 전에 테세 우스에 의해 죽었던 사실로 그 역시 테세우스에게 복수할 날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집에서 쫓겨난 히폴리토스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2필의 말이 끄는 마차를 몰고 아테네 근처의 해변을 따라가고 있었다. 그때, 포세 이돈이 보낸 바다 괴물이 갑자기 바다에서 솟구쳐 나왔다. 놀란 말들이 미 친 듯 날뛰었고 마차는 뒤집어졌다 히폴리토스는 마차에 매달린 채 한참을 끌려다녔다. 피로 뒤범벅이 된 히폴리토스는 근처에 있던 농부들의 구원으 로 자기 아버지의 집으로 옮겨졌다. 숨을 거두기 전 그는 테세우스에게 몇 마디의 말을 할 수 있었다. "저는 결코 아버지의 명예를 더럽히려 하지 않았어요. 제가 그랬듯 아버 지도 죄지은 그 여자를 용서하세요." 그리차여 테세우스는 모든 걸 깨달았다. 후회와 슬픔에 사로잡힌 그는 아 테네를 떠나 이웃 나라를 지배하고 있던 친구 논현동퀵 논현동퀵서비스 논현동퀵서비스요금 논현동퀵서비스가격 논현동퀵서비스비용 논현동퀵서비스운임 논현동퀵서비스비용 논현동퀵요금 논현동퀵가격 논현동퀵비용 논현동퀵운임 논현동퀵비 논현동 퀵 논현동 퀵 서비스 논현동 큌 논현동쿽 논현동퀵써비스 논현동쿽써비스 논현동킥서비스 논현동퀙 논현동퀵배달 논현동퀵배송 논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논현동다마스퀵 논현동다마스퀵서비스 논현동라보퀵 논현동라보퀵서비스 논현동1톤용달 논현동화물퀵 논현동다마스용달 논현동라보용달 논현동소형트럭 논현동소형이사 리코메데스의 집으로 피신했 다. 처음에 리코메데스는 친구를 잘 대접했다. 그런데 며칠 후 둘이 같이 벼랑 근처를 산책하던 중 리코메데스는 뚜렷한 이유도 없이 테세우스를 갑 자기 벼랑 아래로 밀어버렸고 바위에 깔린 테세우스는 그 자리에서 죽고 말았다. 리코메데스의 행위는 흔히 이렇게 설명되고 있다. 즉, 테세우스가 아테네에 적용하고 있던 민주적이고 전복적인 이념들이 그리스 전역에 퍼 지는 걸 리코메데스가 두렵게 생각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설명에는 얼마간 의 진실이 있기는 하다. 하지만 리코메데스의 행동에는 좀더 심오한 다른 원인이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밝히기로 하겠다. 파이드라와 히폴리토스와 테세우스가 죽었으니 이 피로 물든 비극의 커튼을 이제 내려 야 하는가? 아니, 아직 그럴 때가 아니다. 올림포스의 여신 아르테미스가 아직 자신의 마지막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앞서 말했듯이 아르테미 스는 히폴리토스를 특히나 좋아했기 때문에 그의 때 이른 죽음에 몹시 상 심하고 있었다. 그녀는 의술의 신인 자기 오빠 아폴론을 찾아가 히폴리토 스에게 생명을 다시 찾아줄 것을 부탁했다. 동생의 청을 거절할 수는 없었 지만 아폴론 자신은 이 일에 개인적으로 말려들고 싶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