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성동퀵 효성동퀵서비스 인천 효성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4. 13:32

?



효성동퀵 효성동퀵서비스 인천 효성동 퀵




























거인 안타이오스와 씨름을 포세이돈과 대지의 아들인 안타이오스는 거인이었다. 포세이돈의 아들들 이 대개 그랬듯이 그 역시 별로 존경받을 만한 인물이 못 되었다. 그는 숲 속에 자리를 잡고 앉아 지나가는 여행자들을 멈춰 세워 내기 씨름을 제안 하고는, 자기가 이기면 그들을 죽이고 금품을 모조리 빼앗겠노라고 했다. 싸움은 늘 그의 승리로 돌아갔는데 힘이 세기도 했지만 어쩌다가 상대방이 그를 때려 눕혀 어깨를 땅에 닿게 할 때마다 안타이오스는 자기 어머니인 대지와의 접촉으로 금세 힘을 되찾기 때문이었다. 헤라클레스는 이 산도적 을 추방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내기를 수락하고 씨름을 시작했다. 3번이 나 연달아 헤라클레스는 그를 땅에 확실히 눕혔다고 믿었다. 그러나 놀랍 게도 안타이오스는 매번 전보다 더 힘이 세어져서 벌떡 일어서는 것이었 다. 안타이오스가 대지와의 접촉에서 힘을 끌어낸다는 사실을 알아낸 헤라 클레스는 그를 자기의 두 팔로 확 안아 땅에서 들어올려 질식시켰다. 그가 죽었다는 걸 확인하고 나서야 헤라클레스는 안타이오스를 내려놓았다. 포 세이돈은 아들 안타이오스의 죽음에 몹시 상심했다. 당장에 헤라클레스를 응징하고 싶었지만 제우스의 노여움을 사지 않을까 두려웠다. 헤라클레스 에 대한 제우스의 사랑은 신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포세이돈 은 적절한 기회를 기다려 다른 사람을 개입시켜 복수할 것을 결심했다. 인 간이나 짐승은 말할 것도 없고 괴물이나 신들도 헤라클레스를 무찌를 수 없다는 걸 포세이돈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한 가지 희망이 남아 있었으니 그것은 여자들이었다. 그리고 실제로 바로 그 여자들이 영웅의 패망을 재촉하게 된다. 헤라클레스의 두번째 결혼 메가레우스와 했던 헤라클레스의 첫번째 결혼은 효성동퀵 효성동퀵서비스 효성동퀵서비스요금 효성동퀵서비스가격 효성동퀵서비스비용 효성동퀵서비스운임 효성동퀵서비스비용 효성동퀵요금 효성동퀵가격 효성동퀵비용 효성동퀵운임 효성동퀵비 효성동 퀵 효성동 퀵 서비스 효성동 큌 효성동쿽 효성동퀵써비스 효성동쿽써비스 효성동킥서비스 효성동퀙 효성동퀵배달 효성동퀵배송 효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효성동다마스퀵 효성동다마스퀵서비스 효성동라보퀵 효성동라보퀵서비스 효성동1톤용달 효성동화물퀵 효성동다마스용달 효성동라보용달 효성동소형트럭 효성동소형이사 비극적으로 끝났다. 그 때 헤라클레스는 독신으로 지내기로 맹세했다. 하지만 그는 기억력이 나쁜 데다, 안타이오스를 이기고 난 얼마 후에 데이아네이라라는 젊은 여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데이아네이라의 다른 청흔자들을 무력으로 제 거한 뒤에 그녀를 아내로 삼았다. 신혼 여행길에 오른 헤라클레스와 데이 아네이라는 넓고 깊은 강을 건너게 되었다. 그곳에는 다리도 없고 얕은 곳 도 없었기에 네소스라는 켄타우로스(반인반수)가 강을 건너게 해주고 있었 다. 네소스는 여행 객들을 자기 등에 업고 헤엄을 쳐서 반대편 강가로 옮 겨주곤 했던 것이다. 헤라클레스는 아무 의심 없이 데이아네이라를 그에게 맡겼다. 강 저쪽에 다다른 네소스는 사티로스(반인반수의 숲의 신)의 색마 적 본능을 가지고 있었기에 갑자기 데이아네이라를 껴안으려 했고 놀란 그 녀는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반대편에서 그러한 장면을 본 혜라클레스는 독화살을 네소스에게 쏘아 치명적인 상처를 입혔다. 네소스는 숨을 거두기 직전, 자신도 모르는 사이 포세이돈이 보내는 영감을 받아 들여 데이아네 이아에게 다음과 같이 중얼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