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인천 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5. 13:49

?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인천 평동 퀵




























파리스가 트로이로 돌아온 후 1년이 지났다. 그 동안 그는 왕자의 습관 을 아주 빨리 몸에 익혔는데, 특히 나쁜 점만을 재빨리 배워 나갔다. 늦게 일어나 무위도식하며 예쁜 여자와 멋진 말과 화려한 옷에만 관심을 가졌 다. 부모는 태어나자마자 아들을 죽이려 했던 잘못을 보상하느라 그를 애 지중지했고, 뛰어난 외모 덕분에 백성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하여 화려한 외양과 친절한 태도 밑에 숨겨진 그의 중대한 결함을 누구도 의심하지 않 았다. 하지만 그는 게으름뱅이에 거짓말쟁이요 겁쟁이였으며 이 모든 것은 뒷날 밝혀지게 된다. 모두들 파리스가 스물 한살이라고 믿었지만 정작 그 는 스물밖에 안 되었다. 즉 신탁의 예언대로라면 일련의 재난을 나라에 끌 어들이게 될 바로 그 나이였다. 그의 생일날 부친인 프리아모스는 그를 자 신의 집무실로 불러들였다. "네게 맡길 중대한 임무가 있다. 내가 여러 번 얘기해서 너도 기억 할 테지만. 나의 누이이자 네 고모 되는 헤시오네가 옛날에 헤라클레스에게 납치되어 그리스에 가 있다. 거기서 아마도 어느 왕의 시녀나 부인(당시에 는 시녀나 부인이나 결국 똑같았다)이 되어 여전히 그리스에 살고 있을 것 이다. 그러니 네가 그리스로 가서 고모를 찾아 이곳으로 다시 데려와야겠 다. 고모가 떠나던 날 내가 그러마고 약속했던 대로 말이야." 그리스를 구 경하게 될 기회를 얻어낸 파리스는 몹시 기뻐하며 평동퀵 평동퀵서비스 평동퀵서비스요금 평동퀵서비스가격 평동퀵서비스비용 평동퀵서비스운임 평동퀵서비스비용 평동퀵요금 평동퀵가격 평동퀵비용 평동퀵운임 평동퀵비 평동 퀵 평동 퀵 서비스 평동 큌 평동쿽 평동퀵써비스 평동쿽써비스 평동킥서비스 평동퀙 평동퀵배달 평동퀵배송 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평동다마스퀵 평동다마스퀵서비스 평동라보퀵 평동라보퀵서비스 평동1톤용달 평동화물퀵 평동다마스용달 평동라보용달 평동소형트럭 평동소형이사 당장에 짐을 꾸려 배에 올랐고 며칠 뒤 그리스 해변에 발을 디뎠다. 당시의 그리스는 50여 개의 작은 나라들로 나뉘어 각각 왕을 가지고 있었다. 파리스가 정박한 왕국은 스파르타였다. 그곳은 메넬라오스가 지배하고 있었다. 삼십대의 왕이었던 그는 당시에, 그리고 이후에도 계속 좀 멍청하다는 평판을 받아왔다. 하지 만 그건 옳지 않은 평가였다. 사실 그는 용감하고 너그럽고 사람들을 잘 대했으며 아주 올곧은 사람이었다. 유일한 그의 결점은 순박하다는 점이 다 하지만 이게 정말로 결점일까? 그 자신이 거짓말하거나 숨기거나 할 줄을 몰랐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거짓말이나 위선을 의심하지 않았을 뿐이다. 그는 어디에서도 나쁜 것을 보지 않았고. 모든 사람을 믿었기에 쉽 사리 속곤 했다. 이외에도 2가지 사실을 특별히 언급해야 한다. 하나는 그 가 사냥에 열광적이어서 대개의 중요한 시간을 사냥하는 데 보낸다는 점이 고, 다른 하나는 그의 아내가 레다와 제우스 사이의 딸인 헬레네라는 사 실이다. 그녀는 '아름다운 헬레네'로 지칭될 정도로 그리스는 물론 전 세계 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로 통했다. 레다는 헬레네를 낳자마자 죽어버렸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인 틴다레오스가 헬레네를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