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화동퀵 이화동퀵서비스 인천 이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5. 13:51

?



이화동퀵 이화동퀵서비스 인천 이화동 퀵




























파리스가 부어준 술과 혀에 발린 칭찬의 말에 게다가 그의 수려한 외모에 정신이 몽롱해진 헬레네는 남편에 대한 정절의 마음이 차츰 사그라들고 있 었다. 어느 날 저녁 파리스는 더욱더 몰아붙였고, 헬레네 는 마침내 유혹에 꺾여 그의 품에 안겨버렸다. 다음날 아침 메넬라오스가 사냥에 가기 위해 파리스를 데리러 왔을 때, 파리스는 몸이 불편한 척하면서 그와 동반하지 못하겠노라고 말했다. "오늘만큼은 흔자 가세요. 저는 궁에서 좀 쉬어야겠어요." 메넬라오스는 의심 없이 혼자 떠났다. 파리스는 즉시 헬레네에게 올라가 그녀를 깨워 말했다. "난 오늘 트로이로 떠날 거요. 원한다면 당신을 데려가겠소. 거기 가면 당신은 나와 함께 즐겁고 화려한 삶을 즐길 수 있을 거요." "하지만 메넬라오스는요?" 헬레네는 주저하며 물었다. "사실 메넬라오스는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 그는 당신을 치 워버리고 거리낌없이 자신의 여가를 즐길 수 있게 된 걸 이화동퀵 이화동퀵서비스 이화동퀵서비스요금 이화동퀵서비스가격 이화동퀵서비스비용 이화동퀵서비스운임 이화동퀵서비스비용 이화동퀵요금 이화동퀵가격 이화동퀵비용 이화동퀵운임 이화동퀵비 이화동 퀵 이화동 퀵 서비스 이화동 큌 이화동쿽 이화동퀵써비스 이화동쿽써비스 이화동킥서비스 이화동퀙 이화동퀵배달 이화동퀵배송 이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이화동다마스퀵 이화동다마스퀵서비스 이화동라보퀵 이화동라보퀵서비스 이화동1톤용달 이화동화물퀵 이화동다마스용달 이화동라보용달 이화동소형트럭 이화동소형이사 오히려 만족스러 워할 거요." "그러면 내 딸 헤르미오네는 어떡해요?" "그 애 걱정도 할 것 없소. 메넬라오스는 좋은 남편이라기보다는 훌륭한 아버지죠. 그러니 자기 애를 아주 잘 돌볼 거요." 헬레네는 마침내 설득 당하고 말았다. 그녀는 서둘러 짐을 챙겼다. 자기의 옷가지며 개인 용품들 외에도 그녀는 파리스의 요청으로 메넬라오스의 금 고를 열어 물건을 훔쳐냈다. 그리하여 메넬라오스의 황금과 보석 그리고 예술품들을 3개의 궤짝에 쓸어담았다. 서두르는 통에 헬레네는 자신의 애 완 비둘기를 빠뜨리고 말았다. 오후 2시. 하인들과 경비병들이 낮잠 자는 시간을 이용하여 파리스는 마차를 끌어내어 헬레네와 짐들을 싣고 항구로 달렸고, 정박해 있던 자신의 배에 올라 돛을 모두 올리고는 트로이로 향했 다. 밤이 되자 메넬라오스는 만족스러운 한나절을 보낸 뒤 궁으로 돌아 왔 다. 그는 즐거운 기분으로 헬레네의 방으로 올라갔으나. 방에는 비둘기와 파리스가 남기고 간 조롱 섞인 글귀만이 놓여 있었다. 거기에는 '사냥 나 간 자는 자기 자리를 잃게 마련'이라고 적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