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당동퀵 원당동퀵서비스 인천 원당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6. 14:14

?



원당동퀵 원당동퀵서비스 인천 원당동 퀵




























벨레로폰과 페가소스 페르세우스가 메두사의 머리를 베어냈을 때 고르곤의 키 몇 방울이 땅에 떨어 졌고, 이 피로부터 날개 달린 말 페가소스가 탄생했다. 평소 딸을 몹시 좋아하던 포세이돈은 살아남은 고르곤의 두 자매들에게 요청하여 말을 얻어냈고, 그 말 을 자기 땅의 초원에 풀어놓았다 몇 년 뒤, 바로 그 초원에서 말을 발견하게 되 는 사람이 벨레로폰이다. 벨레로폰의 생애는, 적어도 그 초반부는 헤라클레스 와 유사한 점이 없지 않다. 테베의 영웅 헤라클레스처럼 벨레로폰도 신과 인간 사이의 불법적 인 사랑 가운데서 태어났으며 그의 아버지가 바로 포세이돈이었 다. 헤라클레스처럼 그도 젊은 시절 본의 아닌 죄를 저질렀고, 그 죄를 씻어 내기 위해 프로이토스 왕이 내리는 일을 시행하라는 임무를 받게 되었다. 그러 나 헤라를레스와는 반대로 벨레로폰은 힘도 용기도 뛰어나지 못했다. 그가 자 신의 과업을 수행해내기 위해서는 아버지인 신의 보호 에 기댈 수밖에 없었다. 프로이토스가 맡긴 가장 어려운 일은 키마이라를 죽이는 일이었다. 키마이라는 정면은 사자, 후면은 뱀, 그 사이는 염소 모양을 한 이상한 괴물이었다. 이 괴물 은 그 중심 토막만이 약한 부위였는데, 그것도 위에서 아래로, ㅐ걍 사람들이 말하는 등심 부위를 내리쳐야만 했다. 키마이라를 정면 대응하기를 꺼려한 벨레 로폰은 포세이돈의 도움을 청하기로 했다. 포세이돈은 원당동퀵 원당동퀵서비스 원당동퀵서비스요금 원당동퀵서비스가격 원당동퀵서비스비용 원당동퀵서비스운임 원당동퀵서비스비용 원당동퀵요금 원당동퀵가격 원당동퀵비용 원당동퀵운임 원당동퀵비 원당동 퀵 원당동 퀵 서비스 원당동 큌 원당동쿽 원당동퀵써비스 원당동쿽써비스 원당동킥서비스 원당동퀙 원당동퀵배달 원당동퀵배송 원당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당동다마스퀵 원당동다마스퀵서비스 원당동라보퀵 원당동라보퀵서비스 원당동1톤용달 원당동화물퀵 원당동다마스용달 원당동라보용달 원당동소형트럭 원당동소형이사 날개 달린 말 페가소스 와 그 말을 다스릴 수 있는 황금 재갈을 함께 아들에게 선물하면서 말했다. "이 말을 타면 키마이라를 공중에서 공격할 수 있다."그리하여 벨레로폰은 괴 물 바로 위를 빙빙 돌면서 괴물의 취약 부위를 맞출 때까지 아무런 위험도 없 이 화살을 퍼부어댈 수 있었다. 이 싸움을 귀감 삼아 그는 이후에 계속되는 프 로이토스 왕의 일을 처리했고, 수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었다. 일례로 그는 아 마존족 전체를 화 살 하나 쏘지 않고 혼자 힘으로 퇴각시킬 수 있었다. 머리 위 를 날고 있는 경기병을 본 아마존족은 비행기나 헬리콥터가 나타난 줄 알고 기 겁을 하고 혼비백산 도망을 쳐버린 것이다. 이같은 손쉬운 승리에 도취된 벨레로폰은 야심을 끝없이 펼쳐갔다. 그리하여 올림포스까지 올라가 신들이 모인 앞에서 말을 이리저리 날 뛰게 하려는 그야 말로 '정신나간' 계획을 품기에 이르렀다. 그래서 제우스는 그의 공적에 종지부 를 찍게 하기로 했다. 벨레로폰이 올림포스에 다다른 순간 제우스가 보낸 등 에가 페가소스의 엉덩이를 물었다. 준마는 갑자기 뒷발질을 했고 말에서 떨어 진 벨레로폰은 2백 미터 상공에서 땅바닥으로 추락해버렸다. 괴물과 거인을 물 리친 벨레로폰은 조그만 등에 한 마리한테 패하고 만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