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평퀵 부평퀵서비스 인천 부평 퀵

쏭밍이파파 2020. 4. 30. 14:29

?



부평퀵 부평퀵서비스 인천 부평 퀵




























"무모한 짓 하지 마라. 아킬레우스는 무적자인데다, 금빛 태양이 번득이 는 투구와 휘황한 사자가 장식된 갑옷을 입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기가 등등해 있다는 걸 모르느냐?" "그러한 장식쯤은 겁나지 않습니다. 태양과 사자는 한낱 장식일 뿐 빛나 지도 물지도 않습니다." 라고 헥토르는 응수했다. 그리하여 마지막 트로이의 병사가 들어서자 성문 은 굳게 닫혀버렸다. 성곽 밑에 홀로 남은 헥토르는 자신의 용맹을 과시하 기로 했다. 하지만 몸을 돌리자마자 번득이는 갑옷을 입은 무서운 아킬레 우스 가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모습이 보였다. 헥토르, 그 용감한 헥토르는 생전 처음 공포에 사로잡혔다. 스스로를 제어할 힘과 위엄을 모두 잃어버 린 채 그는 걸음아 날 살려라 하며 도망치기 시작했다. 닫힌 성안으로 들 어갈 수 없었기에 그는 성곽 주변을 따라 뛰었고 아킬레우스는 갖은 욕설 을 퍼부어 대며 그를 추격했다. 그리하여 두 영웅은 성둘레를 세 바퀴나 돌았고, 날렵한 발을 가진 아킬레우스는 점차 그와의 사이를 좁혀 나갔다. 헥토르는 자신이 붙잡힐 게 뻔하다는 걸 깨달았고, 완전히 기진하기 전에 즉각 싸워보는 게 낫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는 걸음을 멈추고 되돌아섰다. 아킬레우스는 겨우 10미터 전방에 있었다. 헥토르는 힘센 팔로 첫 번째 투 창을 아킬레우스의 배를 향해 던졌다. 여느 병사라면 그러한 상처에 당장 죽었을 것이다. 하지만 스틱스 강물에 몸을 씻었던 아킬레우스는 상처를 입지 않았다. 그리하여 헥토르의 투창을 모기에 물린 것쯤으로 여기고는 공격을 계속할 수 있었다. 아킬레우스는 자신만이 다를 줄 알던 무거운 나 무 창을 집어들었다. 그는 헥토르의 갑옷에 약한 부위가 있다는 걸 알았기 에(왜냐하면 그게 실은 아킬레우스의 갑옷이었으므로) 바로 그곳을 겨냥해 창을 휘둘렀다. 헥토르는 칼을 뽑아들려 했지만 부평퀵 부평퀵서비스 부평퀵서비스요금 부평퀵서비스가격 부평퀵서비스비용 부평퀵서비스운임 부평퀵서비스비용 부평퀵요금 부평퀵가격 부평퀵비용 부평퀵운임 부평퀵비 부평 퀵 부평 퀵 서비스 부평 큌 부평쿽 부평퀵써비스 부평쿽써비스 부평킥서비스 부평퀙 부평퀵배달 부평퀵배송 부평오토바이퀵서비스 부평다마스퀵 부평다마스퀵서비스 부평라보퀵 부평라보퀵서비스 부평1톤용달 부평화물퀵 부평다마스용달 부평라보용달 부평소형트럭 부평소형이사 이미 때가 늦었다. 아킬레 우스의 창이 갑옷과 가슴을 내리찍어버린 것이다. 헥토르는 자신이 치명상 을 입었으며 얼마 안 있으면 죽을 것을 알았다. 그는 아킬레우스에게 자비 를 구했다. "제발 부탁이니 내 몸을 우리 부모에게 돌려주어 온당한 장례를 치를 수 있게 해주게. 그래야만 내 영혼이 엘리시온에 받아들여질 테니." 하지만 아킬레우스는 무자비했다. "넌 묘지도 없을 거다. 네 시체는 늑대와 독수리가 파먹게 될 거다." 라고 소리쳤다. 다행스럽게도 이 마지막 말은 듣지 못한 채 헥토르는 이미 숨을 거두었다. 성곽 높은 곳에서 무기력하게 전투를 지켜보던 프리아모스 와 가족들은 공포에 질렸다. 아킬레우스는 헥토르의 시체를 마차 바퀴에 매달아 이마를 땅에 질질 끌리면서 성 주변을 빠른 속도로 돌았다. 그리고 는 시체를 그리스 진영에 옳겨와 자신의 막사 앞에 펼쳐놓았다. 피와 먼지 가 뒤엉킨 시체에는 곧 이어 파리떼가 달려들었다. 밤이 되었다. 하지만 아 킬레우스도 프리아모스도 잠을 이루지 못했다. 아킬레우스는 죽은 친구 파 트로클로스 생각으로 울며 지샜고, 프리아모스는 아들 헥토르를 생각하며 눈물로 밤을 새웠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