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북면퀵 북면퀵서비스 가평 북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1. 14:40

?



북면퀵 북면퀵서비스 가평 북면 퀵




























최초의 귀환자들 네스토르, 디오메데스, 테우크로스 트로이와 그리스는 단지 에게 해만을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었지만, 에 게 해가 4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넓이였기에 그것을 건너는 일이 당시로 서는 쉬운 일은 아니었다. 사실 그리스인들은 배의 방향을 잡아줄 항해 지 도나 뱃머리를 지탱 해줄 항해 도구 따위를 갖고 있지 않았다 게다가 선박 에 달려 있는 돛은 바람이 부는 방향으로만 배를 나아가게 할 수 있는 아 주 불완전한 것이었다. 그래서 왕들과 군대의 귀환은 길고 험난한 일이 되 었다. 그 럼에도 불구하고 3명의 왕은 비교적 쉽게 바다를 건널 수 있었 다. 네스토르의 전격적인 귀환 제일 먼저 출발한 사람은 당시 나이 아흔 이던 필로스의 노왕 네프토르였다. 그는 동료들 특히 총애하던 오디세우스 와 감동적인 작별을 나눈 후 배에 올랐는데, 그러한 순간에도 자신의 주특 기인 철학적 격언을 읖조리는 걸 잊지 않았다. 예를 들면, 어렵고 험난할 뱃길이 두렵지 않느냐는 메넬라오스의 물음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불행을 기다리는 일이 불행 자체보다도 더 견디기 힘든 법이지. 게다가 사람들이 두려워하거나 학수고대하던 불행과 행복은 결국엔 기대치의 반밖 에 안 나타나거든." 집으로 돌아가 무엇을 할거냐는 오디세우스의 질문에는, "백이십 살까지는 할 일이 벌써 마련되어 있다네. 그 다음에는 정말 이 지 생각을 해봐야겠지." 라고 단언하는 것이었다. 네스토르의 경험과 지혜는 명성이 드높았다. 하지 만 나이가 들어감 에 따라 그의 결점들이 자주 두드러져 나타나곤 했다. 젊었을 때도 이미 말이 많은 편이었는데 북면퀵 북면퀵서비스 북면퀵서비스요금 북면퀵서비스가격 북면퀵서비스비용 북면퀵서비스운임 북면퀵서비스비용 북면퀵요금 북면퀵가격 북면퀵비용 북면퀵운임 북면퀵비 북면 퀵 북면 퀵 서비스 북면 큌 북면쿽 북면퀵써비스 북면쿽써비스 북면킥서비스 북면퀙 북면퀵배달 북면퀵배송 북면오토바이퀵서비스 북면다마스퀵 북면다마스퀵서비스 북면라보퀵 북면라보퀵서비스 북면1톤용달 북면화물퀵 북면다마스용달 북면라보용달 북면소형트럭 북면소형이사 나이가 들자 완전히 노망난 사람 처럼, 들어주는 사람만 있으면 한도 끝도 없이 이야기를 되뇌이곤 했다. 그 래서 동료들은 그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그와 마주하 는 걸 무슨 수를 써서든 피하려고 했다. 한데 묘하게도 바로 이러한 버릇 덕분에 그는 아무 어려움 없이 아주 빨리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네스 토르와 비좁은 배에 함께 올라야 했던 그의 부하들은 말하자면 '꼼짝없이 붙잡힌 청중'이 된 셈이었다. 끝없이 되풀이될 그의 이야기를 피할 방법이 라곤 없었다. 3일째 되는 날, 과격한 선원 몇 명은 얘기를 듣지 않기 위해 바다에 몸을 던져버리기까지 했다. 하지만 다른 선원들은 좀더 합리적인 해결책을 찾아냈다. 즉 네스토르의 지루한 얘기에 대한 화풀이를 노 젖 는 일로 해소함으로써 에게 해를 5일도 안 되는 짧은 시간에 건너는 기록 을 세웠던 것이다. 다른 왕들보다 훨씬 먼저 돌아온 네스토르는 찾아오는 모든 사람들 특히 전우들의 부모와 자내, 자식들에게 트로이 전쟁의 무훈 담을 얘기 해줄 여유를 가질 수 있었다. 우리는 이 책의 뒤에서 네스토르 에 대해 또 한번 얘기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