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군퀵 가평군퀵서비스 가평 가평군 퀵

쏭밍이파파 2020. 5. 1. 14:41

?



가평군퀵 가평군퀵서비스 가평 가평군 퀵




























고국으로부터 유배된 테우크로스와 디오메데스 거인 아이아스의 동생이며 텔라몬의 아들인, 살라미스의 왕 테우크로스 는 그야말로 불운한 사람이었다. 젊은 시절부터 그는 부친 텔라몬의 총애 를 받았던 형 아이아스의 그늘에 묻혀 살았다 게다가 그리스 군에서 가장 뛰어난 사수였음에도 트로이 전쟁에서는 한번도 두드러진 역할을 하지 못 했다. 헥토르를 공격함으로써 빛을 발할 수 있었던 유일한 기회도, 화살을 쏘려던 순간 형의 방패가 등을 내려치는 바람 에 좌절되고 말았다. 그 이 래 목관절염으로 고통을 받아 더 이상 활을 잡을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모든 시련에도 불구하고 그는 형에 대한 애정과 헌신을 아끼지 않았다. 특 히 자살한 아이아스가 명예로운 장례를 치를 수 있게 되었던 것은 그의 덕 분이었다. 놀랍게도 그의 귀환길은 순조롭게 이어졌고 곧 이어 살라미스가 시야에 들어왔다. 그래서 마침내 자신에게도 행운이 따르는가 보다고 생각 했다. 부친 텔라몬은 여느 날과 다름없이 바닷가에서 아들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테우크로스는 배에서 뛰어내려 가평군퀵 가평군퀵서비스 가평군퀵서비스요금 가평군퀵서비스가격 가평군퀵서비스비용 가평군퀵서비스운임 가평군퀵서비스비용 가평군퀵요금 가평군퀵가격 가평군퀵비용 가평군퀵운임 가평군퀵비 가평군 퀵 가평군 퀵 서비스 가평군 큌 가평군쿽 가평군퀵써비스 가평군쿽써비스 가평군킥서비스 가평군퀙 가평군퀵배달 가평군퀵배송 가평군오토바이퀵서비스 가평군다마스퀵 가평군다마스퀵서비스 가평군라보퀵 가평군라보퀵서비스 가평군1톤용달 가평군화물퀵 가평군다마스용달 가평군라보용달 가평군소형트럭 가평군소형이사 아버지에게 뛰어갔다. 텔 라몬은 테우크로스를 안아주지도 않은 채 걱정스레 물었다. "형은 어딨냐?" "불행하게도 그는 죽었어요" 라고 테우크로스는 대답했다. "뭐라고? 아니 넌 형을 보호하지도 못했단 말이냐?" 흥분한 텔라몬은 다그쳤다. 그리고는 더 이상 설명도 듣지 않고 테우크로 스를 자기 나라에서 영원히 추방시켜버렸다. 이유는 다르지만 디오메데스 역시 비슷한 운명을 맞이하게 되었다. 칼리돈의 멧돼지로 불렸던 그는 트 로이 전쟁에서 혁혁한 공을 세웠지만 그로 인해 올림포스의 두 신의 반목 을 사게 되었다. 전쟁터에 나선 아레스를 공격해서 그를 도망치게 했으며, 생명은 살려주겠다고 약속했던 트로이의 두 군사를 죽임으로써 제우스를 화나게 했던 것이다. 그리하여 디오메데스가 뱃머리에 올라 트로이를 떠났 을 때, 제우스와 아레스는 바다의 신 포세이돈을 찾아가 디오메데스의 배 에 거센 풍랑을 일으켜달라고 했다. 물살에 쉽쓸려가게 될 위기에 닥친 디 오메데스는 포세이돈에게 간청했다. "풍랑을 잠재워준다면 칼리돈의 해변에 도착하는 즉시 맨 처음 마주치게 될 생물을 희생물로 바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