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양시퀵 고양시퀵서비스 고양 고양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1. 14:44

?



고양시퀵 고양시퀵서비스 고양 고양시 퀵




























이 두 형제는 저주받은 가문의 전통을 훌륭하게 이어나갔다. 즉 티에스테스가 아 트레우스의 아내를 유혹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는 만찬회장에서 동생에게 자식의 몸을 먹게 했다. 그리고 아가멤논은 트로이 전쟁 초반에, 그리스 군 의 선박이 아울리스 항을 출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딸 이피게네이아를 아르테미스에게 희생시킨 바 있다. 하지만 카산드라와 함께 트로이를 떠나 미케네로 가는 배에 오르던 순간의 아가멤논은 지난날의 그러한 불행한 일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있었다. 항해를 시작한 처음 얼마 동안 카산드라는 조국의 패망을 생각하며 눈물로 보냈다. 하지만 차츰 아가멤논의 지위와 그가 쏟아주는 관심에 마음이 움직여 사랑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정겨 운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 그리하여 자신의 불행한 예감들을 아가멤논에게 알려주었다. "당신 나라에 돌아가지 마세요. 죽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제 경고 에도 불구하고 굳이 돌아가시겠다면, 당신 아내인 클리타임네스트라를 조 심하세요." 아가멤논은 카산드라의 이같은 경고를 그녀의 습관적인 비관론이나 여자의 질투쯤으로 치부하고 말았다. 그리하여 고양시퀵 고양시퀵서비스 고양시퀵서비스요금 고양시퀵서비스가격 고양시퀵서비스비용 고양시퀵서비스운임 고양시퀵서비스비용 고양시퀵요금 고양시퀵가격 고양시퀵비용 고양시퀵운임 고양시퀵비 고양시 퀵 고양시 퀵 서비스 고양시 큌 고양시쿽 고양시퀵써비스 고양시쿽써비스 고양시킥서비스 고양시퀙 고양시퀵배달 고양시퀵배송 고양시오토바이퀵서비스 고양시다마스퀵 고양시다마스퀵서비스 고양시라보퀵 고양시라보퀵서비스 고양시1톤용달 고양시화물퀵 고양시다마스용달 고양시라보용달 고양시소형트럭 고양시소형이사 카산드라의 말을 귀담아듣지 않은 채 항해를 계속했다. 아가멤논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기에 앞서 그의 아 내인 클리타임네스트라에 대해 잠깐 언급해야 한다. 왜냐면 불길한 인물이 었던 그녀는 뒤이은 이야기에서 지대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불운했던 레다의 딸 클리타임네스트라는 아름다운 헬레네의 쌍둥이 자매였다, 큰 키 에 기품이 있던 그녀는 새까만 흑발에 몹시도 흰 피부 그리고 아주 붉은 입술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각진 얼굴 위의 표정은 경직되어있었다. 그 리고 까다롭고 독선적이며 공격적이고 질투가 많았다. 아가멤논의 친구들 은 종종 그러한 아내를 가진 아가멤논을 측은해했다. 그러면 아가멤논은 나름대로의 철학을 피며 이렇게 대꾸하곤 했다. "어떤 여자도 완벽하지 않은데 어쩌겠나? 어쨌든, 난 헬레네처럼 매력 있지만 바람기 있는 여자보다는 미모는 좀 떨어져도 충실한, 클리타임네스 트라 같은 여자가 더 좋다네." 어떤 여자도 온갖 자질을 다 갖출 수는 없다고 한 아가멤논의 말은 옳다. 하지만 온갖 결점을 두루 갖춘 여자도 있다는 걸 몰랐던데 그의 잘못이 있 다. 그리고 불행하게도 그의 아내가 바로 그런 부류의 여자였음이 머지않 아 드러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