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교동퀵 주교동퀵서비스 고양 주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1. 14:47

?



주교동퀵 주교동퀵서비스 고양 주교동 퀵




























아폴론은 상황을 정상 참작할 것을 호소했다. 그는 클리타임네스트라가 저 질렀던 끔찍한 죄를 강조했고, 오레스테스를 복수하도록 밀어 붙였던 델포 이의 신탁을 환기시켰다. 그리고 아폴론은 아주 별난 논리를 들어 설명하 기도 했다. "오레스테스처럼 어머니인 여성을 죽이는 일이, 클리타임네스트라처럼 남편인 남성을 죽이는 것보다는 덜 위중하다. 왜냐하면 생식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것은 남성이기 때문이다. 아이의 정자는 아버지로부터 나오며, 어머니는 태아를 몇 달 간 품고 있기만 하면 된다. 게다가 아버지 없이 태 어나는 아이는 없지만, 제우스의 머리에서 태어났던 아테나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어머니 없이도 아이가 태어난다는 것이 밝혀졌다." 아폴론이 말을 마치자 투표 방식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곧 투표로 들어갔 다. 관례에 따라 제 1세대에 속하는 최고 연장자인 4명의 신들이 먼저 투 표를 하게 되어 있었다. 그들은 모두 검은 공을 던졌다. 제우스와 헤라는 온갖 형태의 존속 살해를 증오했기 때문이었고, 하데스는 스스로 의 논고 에 설득되었기 때문이고, 포세이돈은 거인족과의 전쟁이래 중대한 상황에 서는 늘 형제들의 의견을 지지해왔던 습관 때문이었다. 다음으로 의사 표 시를 한 아폴론은 당연히 흰 공을 던졌고, 모든 일에서 오빠를 따랐던 아 르테미스 역시 흰 공을 던졌다. 헤파이스토스도 흰 공을 넣었는데, 자신의 투표에 대해 그럴듯한 논리로써 정당화하려 고 노력하긴 했지만, 오레스테 스에 대해 은밀한 관대함을 표한데는 나름대로의 개인적인 이유가 있었다. 자기 아내 아프로디테한테 빈번히 속았기 때문에 그는 부정한 여자에 대해 서는 조금치의 동정심도 갖고 있지 않았던 것이다. 데메테르 역시 흰 공을 던졌다. 그녀는 재판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주교동퀵 주교동퀵서비스 주교동퀵서비스요금 주교동퀵서비스가격 주교동퀵서비스비용 주교동퀵서비스운임 주교동퀵서비스비용 주교동퀵요금 주교동퀵가격 주교동퀵비용 주교동퀵운임 주교동퀵비 주교동 퀵 주교동 퀵 서비스 주교동 큌 주교동쿽 주교동퀵써비스 주교동쿽써비스 주교동킥서비스 주교동퀙 주교동퀵배달 주교동퀵배송 주교동오토바이퀵서비스 주교동다마스퀵 주교동다마스퀵서비스 주교동라보퀵 주교동라보퀵서비스 주교동1톤용달 주교동화물퀵 주교동다마스용달 주교동라보용달 주교동소형트럭 주교동소형이사 이해하지 못했지만 오레스테스 가 잘생겼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의 편을 들었다. 그리하여 4대4동점이 된 상황에서 아레스의 차례가 되었다. 그는 장황한 연설을 싫어했다. "말할 것도 없이 사형이다." 라고 간단히 말하고는 검은 공을 던졌다. 아프로디테 역시 사형에 찬성하 는 투표를 한 것은 모두에게 놀라운 일이었다. 그녀가 원래 잔인 한 성격 의 소유자라서 그랬던 것이 아니라. 모든 아들에게 부정한 죄를 저지른 어 머니를 살해하는 일을 정당화시켜준다면, 인간 세상의 인구가 금세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반대로 헤르메스는 흰 공을 던졌다. 도둑의 신이던 그는 살인자의 신이 될 야망도 품고 있었을 것이다. 이제 투표함에 는 6개의 검은 공과 5개의 흰 공이 있었다. 그리고 아테나만이 아직 투표 를 하지 않고 있었다. 모든 신들 가운데 유일하게 그녀만은 재판 초기부터 개인적인 감정이나 이해 관계 혹은 선입관을 갖지 않으려고 노력했고 오로 지 정의만을 추구하려고 했다. 마침내 그녀는 입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