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유동퀵 선유동퀵서비스 고양 선유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 15:33

?



선유동퀵 선유동퀵서비스 고양 선유동 퀵




























"너희들이 여기서 살아 나갈 수는 없을 거다." 라고 폴리페모스가 위협했다. 하지만 그건 꾀많은 오디세우스를 고려하지 않은 생각이었다. 오디세우스는 소리 내지 않고 6명의 생존 동료들의 도움 을 받아 양들을 3마리씩 나란히 묶었다. 동료들은 오디세우스가 몸짓으로 지시한 대로 3마리씩 묶인 양들 중 가운데 양의 배 밑에 각기 자리를 잡았 고 오디세우스는 그것을 다시 동아줄로 묶었다. 양떼의 수는 암양 18마리 에 거대한 숫양이 하나 있었으므로 6명의 동료를 각 묶음에 끼워 넣자 오 디세우스에게는 큰 숫양 하나만이 남았다. 오디세우스는 숫양의 배 밑으로 기어들어가 손과 발로 양털을 움켜잡고 있었다. 그러느라고 양들이 울부짖 었고 폴리페모스는 날이 밝아서 그러는 줄 알고 양들을 바깥으로 내놓을 준비를 했다. 그는 입구를 막았던 돌덩이를 1미터 정도 옆으로 비켜놓아 양들이 빠져 나가도록 했다. 그리고는 양의 등을 한번씩 만짐으로써 혹시 나 오디세우스 일행이 그 위에 타고 빠져 나가지 않는가를 확인했다. 오디 세우스가 밑에 들어가 있어 무거워진 숫양은 맨 마지막으로 빠져 나갔다. 뿔을 만져보아 숫양임을 알아본 폴리페모스는 꾸물대고 있던 양에게 말했 다. "항상 맨 앞에 나서던 네가 오늘따라 맨 꼴찌로 나가는 걸 보니 너도 네 주인의 서글픈 신세를 아는가 보구나." 일단 바깥으로 빠져 나오자 오디세우스는 양에서 내려와 동료들을 풀어주 었다. 그리고는 숨겨놓았던 작은 배로 달려갔고 죽을힘을 다해 노를 저어 선박으로 도망쳤다. 선박 위에 오르자 선유동퀵 선유동퀵서비스 선유동퀵서비스요금 선유동퀵서비스가격 선유동퀵서비스비용 선유동퀵서비스운임 선유동퀵서비스비용 선유동퀵요금 선유동퀵가격 선유동퀵비용 선유동퀵운임 선유동퀵비 선유동 퀵 선유동 퀵 서비스 선유동 큌 선유동쿽 선유동퀵써비스 선유동쿽써비스 선유동킥서비스 선유동퀙 선유동퀵배달 선유동퀵배송 선유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선유동다마스퀵 선유동다마스퀵서비스 선유동라보퀵 선유동라보퀵서비스 선유동1톤용달 선유동화물퀵 선유동다마스용달 선유동라보용달 선유동소형트럭 선유동소형이사 오디세우스는 백 미터 남짓한 거리 를 둔 벼랑에 서있는 폴리페모스를 발견했다. 그는 폴리페모스에게 심한 욕설을 퍼부으며 조롱했다. 자신의 포로들이 도망친 걸 알게 된 폴리페모 스는 커다란 바위 덩이를 집어 어림짐작으로 오디세우스의 소리가 나는 쪽 으로 던졌다. 바위는 배에서 불과 몇 미터 안 되는 곳에 떨어졌고 오디세 우스의 배는 간신히 좌초의 위험을 모면했다. 놀란 선원들은 황급히 닻을 올려 폴리페모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으로 배를 몰았다. 하지만 완전히 흥 분한데다가 이제는 위험으로부터 놓여났다고 방심한 오디세우스는 계속해 서 폴리페모스에게 소리쳤다. "누가 너를 징벌했느냐고 묻거든 이타케의 왕이며 라에르테스의 아들인, 뛰어난 기지를 가진 파괴자 오디세우스가 그랬노라고 말해라." 폴리페모스는 몇 개의 바위를 더 던졌지만 오디세우스의 배에 잔물결만 튀 길 뿐이었다. 그는 자신의 동굴로 돌아와 바다의 신이자 자신의 부친인 포 세이돈에게 간절한 기도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