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평동퀵 신평동퀵서비스 고양 신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8. 13:01

?



신평동퀵 신평동퀵서비스 고양 신평동 퀵




























하지만 반시간의 간격이라면 급류 에 휘말린 어떤 배라도 이미 바닷속에 가라앉고도 남을 시간이었다. 스킬 라의 바위 역시 카립디스와 마주한 쪽에 깊은 굴곡을 드러내고 있었다. 하 지만 굴곡의 높이는 카립디스의 절반 정도였다. 그 동굴에는 옛날에 고위 층 신의 접근을 거절했다는 이유로 괴물로 변해버린 요정이 살고 있었다. 바위 이름 스킬라는 그녀의 이름을 딴 것이다. 그녀는 거대한 문어의 형상 을 하고 있었고 6개의 발끝에는 이빨이 세 줄씩이나 있는 개의 머리가 달 려 있었다. 그런데 참으로 묘하게도 이 흉물스런운 개가 짖는 소리는 갓 태어난 강아지 소리보다도 크지 않았다. 새나 돌고래나 선원들이 지나가기 만 하면 스킬라의 머리가 동굴에서 불쑥 치솟아 나와 먹이를 덥석 물어가 곤 했다. 2개의 작은 섬이 시야에 들어오자 오디세우스는 어떤 행동을 취 해야 하는가를 오랜 동안 고심했다. 그는 3가지 해결책을 생각해봤다. 첫째 는 두 바위 사이로 지나가는 것이었다. 잠시 생각해보니 오디세우스는 그 것이 가장 나쁜 방법이라는 걸 깨달았다. 사실 그 길을 택하면 카립디스와 스킬라 두 바위의 포위망에 모두 걸려 동시적인 위험을 무릅써야 했다. 두 번째 방법은 카립디스를 스쳐지나감으로써 스킬라의 공격권을 벗어나는 것 이었다. 만일 배가 카립디스의 두 호흡 사이에 지나가기만 한다면 어떤 피 해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반대로 배가 지나갈 때 신평동퀵 신평동퀵서비스 신평동퀵서비스요금 신평동퀵서비스가격 신평동퀵서비스비용 신평동퀵서비스운임 신평동퀵서비스비용 신평동퀵요금 신평동퀵가격 신평동퀵비용 신평동퀵운임 신평동퀵비 신평동 퀵 신평동 퀵 서비스 신평동 큌 신평동쿽 신평동퀵써비스 신평동쿽써비스 신평동킥서비스 신평동퀙 신평동퀵배달 신평동퀵배송 신평동오토바이퀵서비스 신평동다마스퀵 신평동다마스퀵서비스 신평동라보퀵 신평동라보퀵서비스 신평동1톤용달 신평동화물퀵 신평동다마스용달 신평동라보용달 신평동소형트럭 신평동소형이사 호흡에 걸린다면 배와 그 안에 탄 모든 이가 삼켜지게 된다. 그러므로 그것은 모두 살아나거나 전멸하는 방법인 셈이다. 세번째 해결 방안은 스킬라 섬에 바짝 붙어 감으 로써 카립디스의 위험을 피하는 일이었다. 이 경우 6명의 사공은 스킬라의 머리에 잡혀 먹히겠지만, 빨리 지나가기만 한다면 나머지 사람은 살아남을 수 있다. 오디세우스는 전멸하는 것보다는 희생자의 수를 제한하는 게 낫 다고 생각하여 세번째 방법을 택하기로 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오디 세우스는 오늘날 고전이 되다시피한 '게임의 이론'에 대한 문제를 우아한 방식으로 제기하고 해결한 셈이 되었다. 왜냐하면 오디세우스는 감내해야 할 최대한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미니맥스' 정책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선 원들이 아예 바위 곁에 다가서지 않으려 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오디세우 스는 스킬라 바위의 괴물에 대해 일절 언급하지 않았다. 배가 동굴 앞을 지나는 순간 6개의 끔찍스러운 머리가 동굴에서 솟아 나와 6명의 선원을 마치 탈구된 꼭두각시처럼 들어올려 공중으로 나꿔채갔다. 하지만 괴물이 또다시 나왔을 때는 오디세우스와 38명의 생존자들은 은 이미 그의 영역에 서 벗어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