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중산동퀵 중산동퀵서비스 고양 중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 13:17

?



중산동퀵 중산동퀵서비스 고양 중산동 퀵




























"내기를 해보세, 우리가 직접 그들을 찾아가보는 거야."이런 종류의 갑작 스런 장난을 즐겨하던 제우스가 제안했다. 다음날 제우스와 헤르메스는 방랑자처럼 변장하고는 무작위로 선택한 프리기아의 한 마을로 들어서서 여러 농가의 문을 두드리며 적선을 요구했다. 헤르메스가 예견했던 대로 어디서나 사람들은 불친절했다. 문을 쾅 닫는가 하면 개를 풀어 위협하기 도 했다. 내기에 졌다고 생각한 제우스는 마지막으로 한 농가의 문을 두 드렸다. 그 집은 농가라고 할 수도 없는 초라한 오두막이었다. 그곳에는 늙 은 부부가 살고 있었다. "가진 건 없지만 우리의 식사와 거처를 기꺼이 당신들께 나누어 드리 죠."라고 말하며 손님을 안으로 들어서게 했다. 그들이 준비해놓은 식사는 양배추와 빵 부스러기가 전부였다. 하지만 손님들을 위하느라 대들보에 매 달린 마지막 베이컨 조각을 떼어내어 대접했고, 아주 싸구려이긴 하지만 찬장에 보관했던 마지막 술병도 손님을 위해 꺼내오는 것이었다. 식사를 하며 노부부는 손님에게 자기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했다. 남편의 이름 은 필레몬이었고 아내는 바우키스였다. 결혼한 지 왜 오래 되었지만 중산동퀵 중산동퀵서비스 중산동퀵서비스요금 중산동퀵서비스가격 중산동퀵서비스비용 중산동퀵서비스운임 중산동퀵서비스비용 중산동퀵요금 중산동퀵가격 중산동퀵비용 중산동퀵운임 중산동퀵비 중산동 퀵 중산동 퀵 서비스 중산동 큌 중산동쿽 중산동퀵써비스 중산동쿽써비스 중산동킥서비스 중산동퀙 중산동퀵배달 중산동퀵배송 중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중산동다마스퀵 중산동다마스퀵서비스 중산동라보퀵 중산동라보퀵서비스 중산동1톤용달 중산동화물퀵 중산동다마스용달 중산동라보용달 중산동소형트럭 중산동소형이사 처음 처럼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고 했다. 몹시 가난하긴 하지만 정원과 가축들 에게서 나는 것으로 먹고 살 만하다고 했다. 그래서 자신들은 아주 행복하 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얘기를 하면서도 필레몬은 손님들의 술잔을 자꾸 채워주었고 혹시 술이 모자라지나 않을까 걱정하여 자신은 마시지도 않 았다. 그런데 놀랍게도 술병의 술이 줄어들지 않을 뿐 아니라 자꾸 채워 지는 것 같았다. 식사가 끝나자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게 되었다. 술병 은 가득 채워졌고 처음에 내놓았던 것보다 훨씬 좋은 술로 바뀌어버린 것 이다. 노부부는 그제서야 자기들의 손님이 예사로운 나그네들이 아님을 깨달았다. 내기에 이기게 되어 몹시 즐거워진 제우스는 그들을 안심시켰다. "나는 신들의 왕이며 너희들의 호의로운 접대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 원하는 것을 뭐든지 들어주도록 하마. 금, 화려한 궁전, 넓은 영토, 수많은 가축, 뭐든지 말만 해라." 필레몬과 바우키스는 잠시 소리를 낮추어 의논을 하였다. 그리고나서 필 레몬이 제우스에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