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석동퀵 백석동퀵서비스 고양 백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 13:20

?



백석동퀵 백석동퀵서비스 고양 백석동 퀵




























오디세우스의 긴 모험을 끝내준 나우시카 폭풍 17일 간 불어댄 순풍은 오디세우스를 무사히 목적지로 향하게 했다. 계 산대로라면 3,4일 후 이타케에 도착할 것이었다. 그 순간 올림포스에 올라 간 칼립소는 여전히 돌아오지 않고 있던 포세이돈을 기다리고 있었다. 마 침내 포세이돈이 돌아왔고 칼립소는 오디세우스가 떠나버린 일에 대해 자 초지종을 알려주었다. "당신은 오디세우스의 귀환에 반대하는 입장이니 1분이라도 지체해선 안 돼요."제우스에게 의뢰할 시간도 없이 포세이돈은 황급히 올림포스를 떠 나 오디세우스의 위치를 찾아내어 삼지창으로 바다를 후려쳐 거대한 폭 풍을 일으켰다. 오디세우스의 뗏목은 오래 버티지 못했다. 돛이 날아가 버렸고 키도 잃고 말았다. 엄청난 파도에 휩쓸리자 뗏목을 연결했던 나무 들이 분해되었다. 나무토막 사이에 압사될까 두려워진 오디세우스는 옷을 벗어 던지고 바다로 뛰어들었다. 거대한 물살이 뗏목을 전복시키려는 순간 멀리서 섬의 윤곽이 드러났다. 그는 헤엄쳐서 섬을 향해 갔다. 오디세우스 는 수없이 여러 번 싸움을 포기할 지경에 이르렀고, 그대로 바닷물에 떠내 려가버리고 싶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이타케에 대한 추억과 자신을 기 다리고 있을 가족을 생각하며 기운을 차렸다. 이렇게 이틀 낮과 밤을 아무 것도 먹지 않고 쉬지도 않은 채 헤엄쳐갔다. 3일째 아침의 여명이 밝아왔 고 뗏목에 매달린 오디세우스는 아주 가까이에서 백석동퀵 백석동퀵서비스 백석동퀵서비스요금 백석동퀵서비스가격 백석동퀵서비스비용 백석동퀵서비스운임 백석동퀵서비스비용 백석동퀵요금 백석동퀵가격 백석동퀵비용 백석동퀵운임 백석동퀵비 백석동 퀵 백석동 퀵 서비스 백석동 큌 백석동쿽 백석동퀵써비스 백석동쿽써비스 백석동킥서비스 백석동퀙 백석동퀵배달 백석동퀵배송 백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백석동다마스퀵 백석동다마스퀵서비스 백석동라보퀵 백석동라보퀵서비스 백석동1톤용달 백석동화물퀵 백석동다마스용달 백석동라보용달 백석동소형트럭 백석동소형이사 섬의 해안을 보았다. 해 안에는 바위가 몹시 많았고 거센 파도가 쉴새없이 부서지곤 했다. 오디세 우스는 우선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려고 했다. 하지만 그렇게 했다가는 바위에 부딪히고 말 거라는 걸 곧 깨달았다. 그리하여 극도로 탈진한 상 태였음에도 해안을 따라 섬을 한 바퀴 돌아 가장 안전한 지점에 내리기로 했다. 거의 하루 종일이 걸려 그는 마침내 강어귀쯤에 모래로 이루어진 작 은 포구를 발견할 수 있었다. 헐벗고 굶주린 채 추위에 덜덜 떨면서 힘 겹게 다리를 이끌며 물 속에서 기어 나왔을 때 날은 이미 어두워졌다. 그 는 잠시 모래사장에 길게 누웠다가 마지막 힘을 다해 몸을 일으켰다. 이 렇게 무방비 상태로 해변에 누워 있다가는 밤사이에 폐렴에 걸려 죽거나 맹수들에게 잡아먹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번뜩 들었던 것이다. 절뚝거리 면서 그는 가까운 숲가로 몇 발자국을 걸어갔다. 그리고는 바닥에 떨어져 있는 마른 나뭇잎들을 그러모아 두툼하게 깔고는 그 위에 몸을 눕혔다. 그 리고는 그대로 잠에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