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봉동퀵 문봉동퀵서비스 고양 문봉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 13:25

?



문봉동퀵 문봉동퀵서비스 고양 문봉동 퀵




























오이세우스의 출발 다음날, 파이아케스의 모든 귀족들은 오디세우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 해 알키노스의 궁전에 모여들었다. 만찬은 장시간에 걸쳐 풍요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이어졌다. 만찬이 끝났을 때 마차 경기에서 오디세우스의 불운한 적수였던 에우리알로스가 한마디하겠다고 나섰다. "저는 당신에게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을 했습니다. 저의 사죄를 받아주 십시오."그리고는 은 손잡이가 달린 멋진 청동 단검을 오디세우스에게 내밀었다. 그의 뒤를 이어 모든 참석자들이 차례로 오디세우스에게 선 물을 주었다. 나우시카의 선물은 상아로 조각된 거울이었다. "정말이지 당신은 늘 내 얼굴 단장에 신경이 쓰이는 모양이군요."오디세 우스는 웃으며 말했다. 갖가지 선물을 커다란 궤짝에 넣은 후 오디세우 스는 키르케가 가르쳐준 비밀 매듭으로 궤짝을 봉했다. 오디세우스가 마 침내 작별을 고했을 때는 어둠이 깃들였다. 그는 1명의 항해사와 52명의 사공이 기다리는 배에 올랐다. 온화한 날씨로 잔잔해진 바다를 타고 배는 항구를 벗어났다. 갑판에는 오디세우스를 위한 모포가 준비되어 있었고 그는 그 위에 몸을 눕혔다. 20년 간의 부재 뒤에 마침내 그는 머지않아 조 국을 되찾게 될 것이다. 이 장엄한 순간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자신의 무훈과 모험 그리고 고난을 추억하고 있을까? 이타케에 도착했을 때 그를 기다리고 있을 일들, 그를 맞아들일 아내의 모습, 몰라보게 자랐 을 아들을 생각하고 있을까? 아니다. 그의 마음은 문봉동퀵 문봉동퀵서비스 문봉동퀵서비스요금 문봉동퀵서비스가격 문봉동퀵서비스비용 문봉동퀵서비스운임 문봉동퀵서비스비용 문봉동퀵요금 문봉동퀵가격 문봉동퀵비용 문봉동퀵운임 문봉동퀵비 문봉동 퀵 문봉동 퀵 서비스 문봉동 큌 문봉동쿽 문봉동퀵써비스 문봉동쿽써비스 문봉동킥서비스 문봉동퀙 문봉동퀵배달 문봉동퀵배송 문봉동오토바이퀵서비스 문봉동다마스퀵 문봉동다마스퀵서비스 문봉동라보퀵 문봉동라보퀵서비스 문봉동1톤용달 문봉동화물퀵 문봉동다마스용달 문봉동라보용달 문봉동소형트럭 문봉동소형이사 지난날의 시련이나 다가 올 근심에 사로잡혀 있지 않았다. 길게 몸을 눕히고 노 젖는 대로 흔들려 대는 배에 몸을 맡긴 채 별들이 반짝이는 캄캄한 하늘을 바라보며 오디세 우스는 나우시카를 생각하고 있었다. 12 돌아온 오디세우스 마침내 고국으로 배가 이타케의 외진 해변에 다가섰을 때는 아직 날이 밝기 전이었다. 공교롭게도 오디세우스는 그곳에 도착하기 반시간 전에 잠이 들어 버렸 다. 그를 깨우기가 조심스러웠던 선원들은 모포에 쌓인 오디세우스를 그대로 들어 옮겨 올리브나무 곁에 내려놓았다. 그리고 그 옆에 파이아 케스족의 선물이 담긴 궤짝을 내려놓고 다시 배를 몰아 급히 떠나버렸다. 새벽의 첫 햇살에 오디네우스는 잠이 깨었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전에 한번도 이 후미진 해안을 찾았던 적이 없던 탓인지. 혹은 20년 사 이에 풍경이 변했던지, 아니면 해변을 가득 덮고 있는 짙은 안개 탓이었 는지, 그는 도무지 아무것도 알아볼 수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