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석동퀵 성석동퀵서비스 고양 성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 13:26

?



성석동퀵 성석동퀵서비스 고양 성석동 퀵




























"이런! 시련이 아직도 끝나지 않았단 말인가? 이 망할 선원들이 아무 섬 에나 날 내려놓고 도망쳐버렸나 보군." 그런 처량한 생각을 하고 있는데 자기를 향해 걸어오는 양치기 하나가 보였다. 그는 인사를 하고 여기가 어디냐고 물었다. "당신, 하늘에서 떨어졌소? 여기가 이타케 땅인 것도 모르오?"바로 그 순간 안개가 걷히고 섬 안쪽에 낯익은 이타케 구릉의 윤곽이 눈에 들어왔 다. 그는 너무도 기뻤다. "당신은 어디서 온 누구요?" 마짐내 양치기가 물었다. 아가멤논의 경험에서 배운 바 있었던 오디세우스 는 성급히 자신을 드러내지도, 자신의 귀환을 알리려고도 하지 않았다. 그 래서 자신을 외국의 상인으로 소개하며 어처구니없는 얘기를 꾸며대어 해 변에 있게 된 정황을 설명했다. 양치기는 조금은 의심스러운 미소를 띠며 그의 얘기를 들었다. 오디세우스는 지나가는 성석동퀵 성석동퀵서비스 성석동퀵서비스요금 성석동퀵서비스가격 성석동퀵서비스비용 성석동퀵서비스운임 성석동퀵서비스비용 성석동퀵요금 성석동퀵가격 성석동퀵비용 성석동퀵운임 성석동퀵비 성석동 퀵 성석동 퀵 서비스 성석동 큌 성석동쿽 성석동퀵써비스 성석동쿽써비스 성석동킥서비스 성석동퀙 성석동퀵배달 성석동퀵배송 성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석동다마스퀵 성석동다마스퀵서비스 성석동라보퀵 성석동라보퀵서비스 성석동1톤용달 성석동화물퀵 성석동다마스용달 성석동라보용달 성석동소형트럭 성석동소형이사 사람의 손길을 탈까 걱정되 는 궤짝을 가까운 동굴로 옮겨달라고 양치기에게 부탁했다. 궤짝은 무거 웠고 경사는 가파랐다. 오디세우스는 힘이 들어 땀을 흘렸다. "당신은 보기보다 힘이 좋군요. 이마에 땀 한 방울 안 흐르다니!"오디세 우스가 양치기에게 말했다. "젊어서 그런 걸 어쩌겠소." 양치기는 조금 퉁명스럽게 대꾸했다. 궤짝을 다 옮기자 해가 벌써 중천에 있었다. "지금이 몇 시나 됐을까?" 오디세우스가 묻자, 양치기는 하늘을 바라보더니 11시라고 대답했다. "이상하군요, 햇빛에 눈살을 찌푸리지도 않다니." 라고 오디세우스가 한마디했다. "난 눈이 좋아요. 젊음의 특권이지요." 양치기가 대답했다. "땅에 그림자를 드리우지 않는 것도 젊음의 특권인가요?"라고 오디세우 스가 또 한 번 물었다. 신이 인간으로 변신했을 때 드러나는 3가지 특징을 알아챈 오디세우스는 자기가 신과 함께 있다는 사실을 짐작했다. 가짜 양 치기는 부인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