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풍산동퀵 풍산동퀵서비스 고양 풍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 13:27

?



풍산동퀵 풍산동퀵서비스 고양 풍산동 퀵




























"정말이지 오디세우스를 속일 수 있는 자는 이 세상에 아무도 없군! 나 는 아테나이고 내 도움으로 네가 이타케까지 돌아온 줄이나 알아라. 하지 만 더 이상은 너를 도울 수 없다. 더 도와줬다가는 포세이돈이 다시금 너를 해하려 끼여들거나 제우스의 질책이 있을지 모르거든 내가 할 수 있 는 유일한 충고는 도시로 곧장 가지 말고 옛날에 돼지 치는 하인이었던 에우마이오스를 찾아가 상황에 대한 정보를 먼저 얻어내라는 것이다. 그 는 아직도 너를 기억하는 충실한 하인들 중의 하나이다." 이 말을 마치자 아테나는 사라졌다. 오디세우스는 여신의 충고를 따르기로 했다. 하지만 에우마이오스에게도 너무 일찍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게 신중할 거라고 판단했다. 그리하여 그는 애써 늙은 거렁뱅이 모습으로 변장했다. 머리를 밀고 얼굴과 몸에 먼지를 뒤집어쓰고 옷을 찢어 두더기 로 만들었다. 또한 이타케를 떠날 때부터 길러온 수염이 그를 알아보지 못하게 할 것이고, 20년 간의 시련이 그의 얼굴에 새겨놓은 어찌할 수 없 는 풍화의 모습에 의지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에우마이오스의 오두막 오디세우스가 배에서 내린 해변과 에우마이오스의 오두막이 있는 구릉 사이는 꽤 먼 거리였다. 그곳을 찾다가는 데 오후 한나절이 다 걸렸고 밤 이 되서야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었다. 에우마이오스의 집에 거의 다 왔을 때, 거지를 좋아하지 않는 듯한 4마리의 개가 무섭게 짖어대며 달려들었다. 개소리를 듣고 나온 에우마이오스가 말리지 않았더라면 오디세우스의 몸 은 개들에 의해 갈가리 찢겼을 것이다. 그는 오디세우스를 오두막으로 들 어오게 하고는 식사를 나눠주었다. 식사를 하면서 풍산동퀵 풍산동퀵서비스 풍산동퀵서비스요금 풍산동퀵서비스가격 풍산동퀵서비스비용 풍산동퀵서비스운임 풍산동퀵서비스비용 풍산동퀵요금 풍산동퀵가격 풍산동퀵비용 풍산동퀵운임 풍산동퀵비 풍산동 퀵 풍산동 퀵 서비스 풍산동 큌 풍산동쿽 풍산동퀵써비스 풍산동쿽써비스 풍산동킥서비스 풍산동퀙 풍산동퀵배달 풍산동퀵배송 풍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풍산동다마스퀵 풍산동다마스퀵서비스 풍산동라보퀵 풍산동라보퀵서비스 풍산동1톤용달 풍산동화물퀵 풍산동다마스용달 풍산동라보용달 풍산동소형트럭 풍산동소형이사 오디세우스는 자신이 많은 여행을 하고 수많은 불행을 겪었으며 이제는 방랑 생활을 하고 있 다고 소개했다. "저는 방금 도착했기 때문에 이 나라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아는 바가 없어요. 이 나라의 왕은 누구요? 그는 나 같은 사람을 잘 받아줍니까?"라 고 오디세우스가 물었다. "참으로 유감이오! 이 나라의 왕은 내게는 가장 훌륭한 왕이자 주인이 었어요. 한데 그는 20년 전 나라를 떠나서 아직도 돌아오지 않고 있어요." "그의 이름이 뭔데요?" "오디세우스라고, 라에르테스의 아들이지요." "아, 그렇다면 당신의 주인은 아직 죽지 않았어요. 여행 중에 알게된 일 인데, 그가 칼립소라는 요정에게 붙잡혀 있다는 얘기를 아주 최근에 들었 다오. 문명코 그는 곧 돌아을 거요." "내 기분을 맞추느라 그런 말을 하 는군요. 그런 얘길 한 사람은 당신이 처음이 아니고, 더 이상 믿지도 않 아요." "내 얘기를 믿지 못하나 본데, 명예를 걸겠소. 물론 별볼일 없는 것이 긴 하지만 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