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탄현동퀵 탄현동퀵서비스 고양 탄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4. 13:31

?



탄현동퀵 탄현동퀵서비스 고양 탄현동 퀵




























"텔레마코스!" 에우마이오스는 두 팔로 반기며 외쳤다.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던 오디세 우스는 텔레마코스에게 자리를 내주기 위해 의자에서 일어섰다. "그냥 앉아 계십시오. 다른 의자가 있을 거예요." 하면서 텔레마코스는 깍듯하게 말했다. 에우마이오스가 간단하게 서로를 소개했고 세 남자는 함께 식사를 했다. 식사를 마친 텔레마코스는 자신의 여행 얘기를 했다. 텔레마코스의 이야기 꼭 한달 전 이타케를 떠난후, 저는 우선 예정대로 필로스의 노왕 네스토 르를 찾아갔어요. 제가 누구인 줄 알자 그는 궁전으로 절 초대했어요. 거 기서 사흘을 머무는 동안 그는 끊임없이 자신의 추억을 얘기해주었어요. 입이 마르도록 아버지 칭찬을 하면서 제가 몰랐던 아버지의 무훈들을 자세 하게 들려주었지요. 하지만 불행하게도 트로이를 떠난 후의 아버지에 대 해서는 아무것도 아는 바가 없었어요. 기껏해야 탄현동퀵 탄현동퀵서비스 탄현동퀵서비스요금 탄현동퀵서비스가격 탄현동퀵서비스비용 탄현동퀵서비스운임 탄현동퀵서비스비용 탄현동퀵요금 탄현동퀵가격 탄현동퀵비용 탄현동퀵운임 탄현동퀵비 탄현동 퀵 탄현동 퀵 서비스 탄현동 큌 탄현동쿽 탄현동퀵써비스 탄현동쿽써비스 탄현동킥서비스 탄현동퀙 탄현동퀵배달 탄현동퀵배송 탄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탄현동다마스퀵 탄현동다마스퀵서비스 탄현동라보퀵 탄현동라보퀵서비스 탄현동1톤용달 탄현동화물퀵 탄현동다마스용달 탄현동라보용달 탄현동소형트럭 탄현동소형이사 메넬라오스를 찾아가보라 는 충고를 해줄 뿐이었죠. 메넬라오스는 트로이에서 돌아오는 데 가장 많 은 시간이 걸렸던 그리스 왕이니까 그 긴 귀환길에서 아마 오디세우스에 대한 얘기를 들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죠. 그래서 전 네스토르를 떠났어 요. 하지만 며칠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나자 절 친구처럼 여긴 네스토르가 더 머물다 가기를 바라는 통에 떠나는 일이 몹시 어려웠어요. 궁전 문턱 을 넘어서고 있는데도 계속해서 얘기를 할 정도였다니까요. 필로스를 떠 난 저는 메넬라오스의 왕국 스파르타로 향했어요. 처음엔 신분을 밝히지 않은 채 그를 만났어요. 그런데도 친절히 맞아주더군요. 저녁식사 도중 그 역시 트로이 전쟁을 회상하더군요. 아버지가 지대한 역할을 했다는 얘기였 지요. 그는 아버지를 '가장 위대한 영웅' 이라고 단정짓기까지 했어요. 말 없이 듣고 있으려 했지만 감정을 감추는 일이 몹시 힘들었어요. 그때 메 넬타오스의 아내 헬레네가 들어왔지요. 그녀는 아버지를 닳은 제 얼굴을 보고는 깜짝 놀라면서 절 알아봤어요. "오디세우스가 그토록 자주 얘기하던 아들 텔레마코스가 틀림없어."저는 그렇다고 시인했고 그녀는 절 따뜻하게 안아주면서 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