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화동퀵 대화동퀵서비스 고양 대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4. 13:49

?



대화동퀵 대화동퀵서비스 고양 대화동 퀵




























"오디세우스는 그리스의 왕들 중에서 저의 가장 좋은 친구였지요. 어 느 날 밤에 트로이에서 우연히 만나 그의 생명을 구해줄 수 있었던 일을 전 아직도 자랑스럽게 생각해요. 그는 디오메데스와 함께 트로이를 정탐 하러 들어왔다가 길을 잃었지요. 오디세우스는 뛰어난 여러 자질을 가졌지 만 방향 감각만큼은 별로거든요. 아마도 그래서 자기 나라로 돌아가는 데 그토록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있는 걸 거예요." 그러자 모인 사람들이 돌아가며 자신의 추억을 회상했고 곧 이어 감정이 고조되었죠. 나이 든 군인들은 죽은 동료들을 생각하며 눈물 흘렸고, 메넬 라오스는 자기 형 아가멤논을 생각하며 눈물 지었고, 헬레네 역시 눈물 을 흘렸어요. 하지만 그녀는 누굴 생각하며 울었을까요? 파리스? 데이포 베? 헥토르? 아니면 자신의 잘못으로 죽어간 모든 이들을 위해 울었을까 요?그때 텔레마코스의 얘기를 잠자코 듣고 있던 오디세우스가 끼여들었다. "헬레네가 울었던 건 파리스나 데이포베나 헥토르 혹은 전쟁의 그 어 떤 희생자 때문도 아닐 걸세. 그녀는 자신의 지나간 젊은 날을 생각하면서 눈물 흘렸을 걸세."그러한 말에 대꾸하지 않은 채 계속된 텔레마코스의 이 야기는 거의 끝나가고 있었다. 헬레네와 메넬라오스도 오디세우스의 운명 에 대해선 아무것도 아는 바가 없었다. 메넬라오스의 궁전에서 며칠을 머 문 텔레마코스는 아무 성과도 없이 돌아와야 했다. 아버지와 아들의 해후 이야기가 끝나자 텔레마코스는 에우마이오스를 시켜 대화동퀵 대화동퀵서비스 대화동퀵서비스요금 대화동퀵서비스가격 대화동퀵서비스비용 대화동퀵서비스운임 대화동퀵서비스비용 대화동퀵요금 대화동퀵가격 대화동퀵비용 대화동퀵운임 대화동퀵비 대화동 퀵 대화동 퀵 서비스 대화동 큌 대화동쿽 대화동퀵써비스 대화동쿽써비스 대화동킥서비스 대화동퀙 대화동퀵배달 대화동퀵배송 대화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화동다마스퀵 대화동다마스퀵서비스 대화동라보퀵 대화동라보퀵서비스 대화동1톤용달 대화동화물퀵 대화동다마스용달 대화동라보용달 대화동소형트럭 대화동소형이사 궁으로 가서 페넬로 페에게 자신의 귀환을 알리라고 했다. "여기서 잠시 머문 뒤 궁으로 가서 저녁을 먹겠다고 전해주게나."에우 마이오스가 떠나자 오디세우스는 텔레마코스와 단둘이 되었다. "이제 어떻게 할 셈인가?" 오디세우스가 그에게 물었다. "더 이상 할 일이 없어요. 아버지는 아마도 오래 전에 돌아가신 게 분 명 해요." 텔레마코스는 슬프게 대답했다. 오디세우스는 더 이상 참고 있을 수가 없 었다. "그렇지 않아. 자네 부친은 살아 있네. 그는 지금 이타케에 있을 뿐 아 니라, 진실을 말하자면 바로 자네 앞에 있다네!" 텔레마코스는 처음에는 그 말을 믿으려 하지 않았다. 하지만 오디세우스가 이타케의 궁전이며 가족에 대해서, 그리고 전쟁이 벌어지던 10년 간 그에 게 보냈던 편지의 내용, 다른 누구도 알 수 없는 자세한 사실을 얘기하자 그제서야 그 말이 사실임을 알게 되었다. 텔레마코스는 기쁨의 눈물을 흘 리며 아버지를 얼싸안았다. 이번에는 텔레마코스가 아버지에게 물었다. "그래 이제 어떻게 하실 참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