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산동퀵 송산동퀵서비스 고양 송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4. 13:56

?



송산동퀵 송산동퀵서비스 고양 송산동 퀵




























"원한다면 거렁뱅이도 힘을 시험해보게 하지요. 하지만 어쨌든, 기적적으 로 그가 성공한다 해도 페넬로페가 그와 결혼하지 않을 거라는 약속을 하 겠습니다."구혼자들은 여전히 망설였고 의견이 분분했다. 그러자 에우마이 오스가 자신의 권한으로 활을 가져다가 오디세우스에게 주었다. 오디세우 스는 정해진 시합 장소로 가서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앉아 활을 어루만지 면서 숨겨진 태엽을 찾아냈다. 그는 어렵지 않게 활을 당겼고 화살은 부 르르 떨어가면서 12개의 고리를 관통했다. 그리고는 얼른 몸을 일으켜 화 살 통을 들고 재빨리 현관을 향한 문까지 물러섰고 아연실색하고 있는 구 혼자들을 향해 당당한 목소리로 말했다. "오로지 오디세우스만이 이 활을 당길 수 있다. 이제 그가 너희들에게 최후의 연회를 베풀어줄 것이다." 그의 첫 화살은 목을 뒤로 젖히며 술잔을 들이키던 안티노오스에게로 날 아갔다. 화살은 목을 관통했고 안티노오스는 피와 술이 뒤범벅이된 얼굴 로 고꾸라졌다. 절박한 재난을 예감한 에우리마코스는 오디세우스에게 울며 매달렸다. "안티노오스만이 진짜 죄인이오. 그가 우리를 이 불행한 사태로 이끌었 다오. 저는 당신께 끼친 이 모든 재정적 손실을 넉넉히 보상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네가 가진 전 재산으로도 충분한 보상이 되지 않아."라고 말하며 오디세우스는 그에게 치명적인 화살을 날렸다. 그러자 구혼자들은 공포에 사로잡혔다. 텅 빈 선반에서 송산동퀵 송산동퀵서비스 송산동퀵서비스요금 송산동퀵서비스가격 송산동퀵서비스비용 송산동퀵서비스운임 송산동퀵서비스비용 송산동퀵요금 송산동퀵가격 송산동퀵비용 송산동퀵운임 송산동퀵비 송산동 퀵 송산동 퀵 서비스 송산동 큌 송산동쿽 송산동퀵써비스 송산동쿽써비스 송산동킥서비스 송산동퀙 송산동퀵배달 송산동퀵배송 송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산동다마스퀵 송산동다마스퀵서비스 송산동라보퀵 송산동라보퀵서비스 송산동1톤용달 송산동화물퀵 송산동다마스용달 송산동라보용달 송산동소형트럭 송산동소형이사 무기를 찾으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텔레마코스, 에우마이오스, 필로이티오스 그리고 오디세우스만이 텔레마코 스가 몰래 궤짝에 감춰두었던 칼과 창을 가질 수 있었다. 질겁한 구혼자 들이 옆문을 통해 도망치려고 한꺼번에 사방으로 달려갔지만 문은 에우리 클레야의 손에 의해 바깥에서 굳게 잠겨 있었다. 오디세우스는 토끼를 잡듯 침착하게 그들을 향해 활을 겨누었다. 그를 제압하려고 곁으로 다가 서는 자들은 텔레마코스 일행이 휘두르는 칼과 창에 쓰러졌다. 10분쯤 지나자 108구의 시체가 피의 홍수를 이루며 바닥에 누워 있었다. 그것은 마치 바다가 샐물이 되어 물러가면서 해변가에 남겨놓은, 물구덩이 위에 떠 있는 물고기떼의 시체 같았다. 거실의 벽들은 사람 키만한 높이까지 피가 얼룩져 있었다. 오디세우스와 일행은 머리카락 속까지 피로 뒤범벅이 되었다. 염소지기 멜란테우스는 학살을 피할 수 있었는데, 그것은 오디세 우스가 그를 위한 특별한 처벌을 남겨두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