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문원동퀵 문원동퀵서비스 과천 문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9. 13:56

?



문원동퀵 문원동퀵서비스 과천 문원동 퀵




























끊임없이 움직이고 활동하면서 어디를 가든, 당신의 잠잠함을 늘 당신 안에 지니고 다녀라. 그 러면 당신이 창조성의 저수지, 즉 순수 잠재력의 장에 다가가는 걸음을 당신 주위의 혼돈스런 움직임이 결코 방해하지 못할 것이다. @p 40 ^6,36`순수 잠재력의 법칙`을 실생활에 적용하기^36,3^ 나는 `순수 잠재력의 법칙`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 단계를 밟기로 한다. (1) 나는 매일 조용히 입을 다물고 단지 존재하는 데 시간을 들임으로써 순수 잠 재력의 장과 접촉 한다. 나는 적어도 하루에 두 번, 아침과 저녁에 약 30분씩 홀로 앉아 고요히 명상 한다. (2) 나는 매일 시간을 내어 자연과 사귀고, 살아 있는 만물 속에 깃들인 지성을 조용히 지켜본다. 나는 조용히 앉아 지는 해를 지켜보거나, 대양이나 시냇물의 소리에 귀를 기 울이거나, 그저 꽃 내음을 맡을 것이다. 나 자신의 침묵의 황홀경 속에서, 또 자연과의 사귐을 통해서 나는 여러 시 대의 삶의 고동, 순 수 잠재력의 장과 한없는 문원동퀵 문원동퀵서비스 문원동퀵서비스요금 문원동퀵서비스가격 문원동퀵서비스비용 문원동퀵서비스운임 문원동퀵서비스비용 문원동퀵요금 문원동퀵가격 문원동퀵비용 문원동퀵운임 문원동퀵비 문원동 퀵 문원동 퀵 서비스 문원동 큌 문원동쿽 문원동퀵써비스 문원동쿽써비스 문원동킥서비스 문원동퀙 문원동퀵배달 문원동퀵배송 문원동오토바이퀵서비스 문원동다마스퀵 문원동다마스퀵서비스 문원동라보퀵 문원동라보퀵서비스 문원동1톤용달 문원동화물퀵 문원동다마스용달 문원동라보용달 문원동소형트럭 문원동소형이사 창조성을 즐길 것이다. (3) 나는 비판단을 실천에 옮긴다. 다음과 같은 다짐으로 하루를 시작할 것이다. `오늘 나는 일어나는 어떤 일 도 판단하지 않겠 다.` 하루 종일 나는 판단하지 말자는 다짐을 되새길 것이다. 제2장 줌의 법칙 우주는 역동적 교환을 통해 가능한다... 주고받음은 우주의 에너지 흐름의 여 러 측면들이다. 우리가 찾는 것을 기꺼이 주고자 할 때 우리는 삶 속에 돌고 도는 우주의 풍요로움을 지키게 된다. 당신이 거듭거듭 비우시는, 그리고 싱싱한 삶으로 가득 채우시는 연약한 이 그룻. 당신이 언덕 으로 골짜기로 갖고 다니시며 영원토록 새로운 선율을 불어내신 이 작은 갈입 피리... 당신의 무한한 선물들은 오직 작디작은 저의 손을 통해서만 제게로 전해집니 다. 세월은 흐르고 아직도 당신은 쏟아부으시나, 그래도 여전히 채울 자리는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