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암동퀵 주암동퀵서비스 과천 주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4. 29. 14:00

?



주암동퀵 주암동퀵서비스 과천 주암동 퀵




























의식의 기쁨, 사랑, 웃음, 평화, 조화, 지식을 포함하는 모든 욕구를 실현하는 법을 알고 있다. 당신이 만일 이런 것들을 제일 먼저 찾는다면 (단지 당신 자신만을 위해서가 아 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서라면 말이다!? 나머지 모든 것들은 저절로 당신에게로 올 것이다. @p 57 ^6,36^`줌의 법칙`을 실생활에 적용하기^36,3^ 나는 `줌의 법칙`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 단계를 밟기로 한다. (1) 나는 어딜 가서 누구를 만나든, 상대방에게 선물을 갖다 주겠다. 이 선물은 칭찬일 수도 있고, 꽃이나 기도일 수도 있다. 오늘 나는 내가 접촉하는 모든 이 에게 무언가를 줄 것이다. @p 58 그리하여 삶에서 기쁨과 부와 풍요를 순환시키는 작업을 시작할 것이다. (2) 오늘 나는 살밍 내게 줄 수 있는 모든 선물을 감사히 받는다. 햇빛, 지저귀는 새들의 노래, 봄의 소나기, 겨울의 첫눈 등 자연이 주는 선물 을 기꺼이 받을 것이다. 또한 선물이든 돈이든 찬사든 기도든,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받는 일에 마 음을 활짝 열어놓겠다. (3) 나는 삶의 가장 귀중한 선물인 보살핌, 애정, 인정, 사랑의 선물을 주고받음 으로써 내 삶에서 부를 계속 순환시킬 것을 다짐한다. 나는 누구를 만날 때마다 조용히 그들에게 행복과 기쁨과 웃음을 기원해 줄 것이다. 제3장 업의 법칙 모든 행위는 에너지의 힘을 자아내고, 주암동퀵 주암동퀵서비스 주암동퀵서비스요금 주암동퀵서비스가격 주암동퀵서비스비용 주암동퀵서비스운임 주암동퀵서비스비용 주암동퀵요금 주암동퀵가격 주암동퀵비용 주암동퀵운임 주암동퀵비 주암동 퀵 주암동 퀵 서비스 주암동 큌 주암동쿽 주암동퀵써비스 주암동쿽써비스 주암동킥서비스 주암동퀙 주암동퀵배달 주암동퀵배송 주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주암동다마스퀵 주암동다마스퀵서비스 주암동라보퀵 주암동라보퀵서비스 주암동1톤용달 주암동화물퀵 주암동다마스용달 주암동라보용달 주암동소형트럭 주암동소형이사 그 힘은 똑같은 방식으로 우리에게 돌 아온다... 뿌린 대로 거두리라.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행복과 성공을 주는 행위를 선택할 때 우리의 덥은 행복과 성공이라는 열매를 맺게 된다. 업은 인간 자유의 영원한 주장이다... 우리의 생각과 말과 행위는 우리가 우리 주변에 던지는 그물의 실들이다. -스와미 비베카난다 성공을 부르는 마음의 법칙중 세 번째는 `업의 법칙`이다. 업은 산스크리트 어로 `카르마 Karma`라고 하는데, 이 말은 행위와 그 결과를 함께 일컫는다. 업이란 원인인 동싱에 결과다. 모든 행위는 에너지를 낳고 그 에너지는 우리 자신에게로 돌아오기 때문이다. 업의 법칙은 우리에게 낯설지 않다. `뿌린 대로 거두리라`는 격언을 우리는 익히 들어 알고 있으니 말이다. 말할 것도 없이, 우리가 살면서 행복을 만들어내고 싶다면 행복의 씨를 뿌리 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러므로 업이란 의식적인 선택의 행위를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