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시퀵 광명시퀵서비스 광명 광명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5. 14:13

?



광명시퀵 광명시퀵서비스 광명 광명시 퀵




























전에 누군가로부터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다. “과거는 이야기요, 미래는 수 수깨끼며, 이 순간은 선물이다. 그래서 영어로 `현재`와 `선물`은 같은 단어인 것 이다.” 당신이 현재를 끌어안고 현재와 하나가 된다면, 그래서 현 @p 97 재와 한데 어우러진다면 당신은 불과 활활 타오르는 빛, 목숨 있고 느낌 있는 모든 존재 속에서 퍼득이는 황홀경의 섬광을 체험할 것이다. 살아 있는 만물 안에서 이 정신의 환희를 체험하기 시작하고, 그것과 가까워짐에 따라 당신 안에 기쁨이 태어날 것이며, 그러면 당신은 방어하고 화내고 상처를 주는 일 같 은 끔찍한 짐과 장애물을 떨구어버리게 될 것이다. 그럴 때 비로소 당신의 마 음은 가벼워지고 근심 없고 명랑하며 자유롭게 될 것이다. 이 즐겁고 소박한 자유 속에서 당신은 원하는 것은 언제든 손에 넣을 수 있 음을 믿어 의심치 않게 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행복의 차원에서 나오는 것이지, 걱정이나 두려움의 차원에 서 나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당신은 굳이 행동을 정당화할 필요가 없다. 그저 당신의 의사를 스스로에게 확실히 선언하기만 하라. 그러면 삶의 순간마다 성취, 환희, 기쁨, 자유, 자율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무저항의 오솔길을 따르겠다고 다짐하라. 이 길은 자연의 @p 98 지성이 마찰 없이, 애쓰지 않고도 저절로 피어나는 길이다. 받아들임, 책임짐, 방어하지 않음, 이 세 가지 요소를 절묘히 조합할 때 당신은 애쓰지 않아도 삶 이 수월하게 흐르는 것을 체험할 것이다. 당신이 오직 한 견해에만 완고하게 집착하지 않고 모든 견해에 대해 열려 있 을 때, 당신의 꿈과 욕망은 자연의 욕망들과 함께 흐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집착 없이 당신의 의도를 탁 풀어놓고, 당신의 욕망이 현실로 피어나기에 알맞 은 계절을 기달릴 수 있을 것이다. 제철이 오면 당신의 욕망은 실현될 것임을 광명시퀵 광명시퀵서비스 광명시퀵서비스요금 광명시퀵서비스가격 광명시퀵서비스비용 광명시퀵서비스운임 광명시퀵서비스비용 광명시퀵요금 광명시퀵가격 광명시퀵비용 광명시퀵운임 광명시퀵비 광명시 퀵 광명시 퀵 서비스 광명시 큌 광명시쿽 광명시퀵써비스 광명시쿽써비스 광명시킥서비스 광명시퀙 광명시퀵배달 광명시퀵배송 광명시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시다마스퀵 광명시다마스퀵서비스 광명시라보퀵 광명시라보퀵서비스 광명시1톤용달 광명시화물퀵 광명시다마스용달 광명시라보용달 광명시소형트럭 광명시소형이사 확신해도 좋다. 이것이 `최소 노력 의 법칙`이다. @p 99 ^6,36^`최소 노력의 법칙`을 실생활에 적용하기^36,3^ 나는 `최소 노력의 법칙`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 단계를 밟기로 한다. (1) 나는 `받아들임`을 실천하겠다. 오늘 나는 사람들, 상황들, 주위 사정들, 사건들을 있는 그대로, 일어나는 그 대로 받아들이겠다. 나는 `이 순간이 바로 이래야 할 순간`임을 안다. 왜냐하면 전 우주의 지금 모습이 바로 그래야 할 모습이므로. 나는 이 순간에 맞서 싸움으로써 전 우주에 대항하는 몸짓을 하지 않겠다. 나의 받아들임은 전적이며 완벽하다. 나는 사물을 내가 원하는 대로가 아니라 지금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것이다. (2)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였으니, 나는 나의 상황과 내가 문제라고 보는 모 든 사건들에 대해 ` 책임`을 진다. 책임을 진다는 것은 나의 상황에 대해 나 자신도 포함하여 그 누 구도, 그 어느 것 도 원망하지 않는다는 뜻임을 나는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