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동퀵 광명동퀵서비스 광명 광명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5. 14:15

?



광명동퀵 광명동퀵서비스 광명 광명동 퀵




























나는 모든 문제가 숨겨진 기회임을 알고, 이렇게 기회를 민감하게 알아챔으 로써 이 순간을 붙들어 보다 유익하게 전환시킬 수 있다. (3) 오늘 나의 앎은 무방비 상태다. 나는 나의 견해를 옹호할 마음을 버릴 것이며,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나의 견해를 받아들이도록 설득하거나 확신을 불어넣을 필요도 느끼지 않을 것이며, 모든 견해에 대해 열린 상태로 있을 것이며, 그 견해 중 어떤 것에도 완고하게 집착하지 않을 것이다. 제5장 의도와 욕망의 법칙 모든 의도와 욕망에는 그 성취를 위한 역학이 내재한다... 순수 잠재력의 장 안에 있는 의도와 욕망은 무한한 조직력을 지니다. 우리가 순수 잠재력이라는 기름진 땅에 의도를 도입할 때 이 무한한 조직력 을 우리를 위해 가 동시킬 수 있다. 태초에 욕망이 있었다. 욕망은 마음의 첫번째 씨앗이었다. 현자들은 마음으로 명상하여, 존재와 비존재를 잇는 끈을 그들의 지혜로써 발견하였다. - (리그 베다)중 `창조의 찬가` 성공을 부르는 마음의 법칙 중 다섯 번째는 `의도와 욕망의 법칙`이다. 이 법칙은 에너지와 정보가 자연의 도처에 존재한다는 사실에 바탕을 두고 있다. 사실 양자장 quantum field의 수준에서 보면 오직 에너지와 정보밖에 없 다. 양자장은 순수 의식과 순수 잠재력의 장을 일컫는 다른 이름일 뿐이다. 그리 고 이 양자장은 의도와 욕망의 영향을 받는다. 이 과정을 자세히 검토해 보자. 꽃, 무지개, 나무, 풀잎, 사람의 몸... 이 모두는 본질적 요소를 해체해 보면 에 너지와 정보다. 전 우주는 그 본질이 에너지와 정보의 `움직임`이다. 사람과 나무의 유일한 차이점은 그 몸에 들어 있는 정보와 에너지의 내용일 뿐이다. 물질적인 차원에서 광명동퀵 광명동퀵서비스 광명동퀵서비스요금 광명동퀵서비스가격 광명동퀵서비스비용 광명동퀵서비스운임 광명동퀵서비스비용 광명동퀵요금 광명동퀵가격 광명동퀵비용 광명동퀵운임 광명동퀵비 광명동 퀵 광명동 퀵 서비스 광명동 큌 광명동쿽 광명동퀵써비스 광명동쿽써비스 광명동킥서비스 광명동퀙 광명동퀵배달 광명동퀵배송 광명동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동다마스퀵 광명동다마스퀵서비스 광명동라보퀵 광명동라보퀵서비스 광명동1톤용달 광명동화물퀵 광명동다마스용달 광명동라보용달 광명동소형트럭 광명동소형이사 보자면, 사람과 나무는 모두 똑같 이 재 순환하는 요소들로 이루어져 있다. 탄소, 수소, 산소, 질소, 그리고 다른 아주 작은 양의 원소들이 그것이다. 이런 원소들은 실험재료를 파는 상점에 가 면 몇 푼 안 주고 살 수 있는 것들이다. 당신과 나무의 차이는 그러므로 탄소, 수소, 산소의 차이가 아니다. 사실 당신과 나무는 끊임없이 탄소와 산소를 서로 주고받고 있다. 사람과 나 무 사이의 진정한 차이는 바로 이 에너지와 정보에 있다. 자연의 체계 속에서 당신과 나는 특권을 부여받은 종이다. 우리는 신경계를 갖추고 있어서, 우 리의 몸을 지어내는 한 곳에 집중된 `장`의 에너지와 정보 내용을 그로써 알 수 있다. 우리는 이 장을 우리 자신의 생각, 느낌, 정서, 욕망, 기억, 본능, 충동, 믿 음 등과 같이 주관 적으로 체험한다. 바로 이 장이 객관적으로는 육체로 체험된다. 그리고 육체를 통해 우리는 이 장 을 세계로서 체험한다. 그러나 이는 결국 모두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현자들은 이렇게 말했던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