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명이케아퀵 광명이케아퀵서비스 광명 광명이케아 퀵

쏭밍이파파 2020. 5. 5. 14:33

?



광명이케아퀵 광명이케아퀵서비스 광명 광명이케아 퀵




























`달마의 법칙`의 둘째 요소는 우리의 남다른 재능을 표현하는 것이다. `달마 의 법칙`에 따르면 사람은 모두 자기만의 재능을 갖는다. 즉 당신에게는 다른 누구에게도 없는 당신만의 재능이 있다. 이 세상 어느 누구도 그 재능을 갖고 있지 못하며, 그 재능을 당신이 하는 그런 식으로 표현하지도 못한다. 다시 말해 당신이 잘할 수 있는 일이 한 가지 있으며, 당신이 그 일을 하는 방법도 한 가지가 있는데, 그 방법은 온 세상 어느 누구보다도 나은 방법이라 는 것이다. @p 153 바로 그 한 가지 일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은 시간의 흐름조차 잊는다. 당신이 갖고 있는 그 유일한 재능, 물론 한 가지 이상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그 재 능을 표현하고 있을 때 당신은 시간을 초월한 앎 속으로 이끌려간다. `달마의 법칙`의 섯째 요소는 인류에 대한 봉사, 즉 함께 살아가는 세상 사람 들에게 도움을 주 기 위해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물음을 던져 보는 것이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 내가 접촉하게 된 사람들 모두를 어떻게 하면 도울 수 있을까?” 당신 의 둘도 없는 재능을 표현하는 능력을 인류에 대한 봉사와 연결시킬 때 당신은 `달마의 법칙`을 십분 이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순수 잠재력의 법칙`이 당신 자신의 영성 체험과 결합될 때 무한한 풍요로 이르지 못할 길이 없다. 왜냐하면 이것이야말로 풍요가 성취되는 진정 한 길이기 때문이다. 이는 잠시뿐인 풍요가 아니라 영원한 풍요다. 이 풍요가 영원한 이유는 당신의 둘도 없는 재능, 그 재능을 표현하는 방법, 그리고 당신 이 “내가 얻을 것이 무엇인가?” 대신에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라고 물음으 로써 발견하는 다 른 사람들에 대한 봉사와 헌신 때문이다. “내가 얻을 것이 무엇인가?”라는 물음은 헛자아가 속으로 주고받는 말이 다. “내가 무엇을 도울 수 있을까?”라는 물음은 광명이케아퀵 광명이케아퀵서비스 광명이케아퀵서비스요금 광명이케아퀵서비스가격 광명이케아퀵서비스비용 광명이케아퀵서비스운임 광명이케아퀵서비스비용 광명이케아퀵요금 광명이케아퀵가격 광명이케아퀵비용 광명이케아퀵운임 광명이케아퀵비 광명이케아 퀵 광명이케아 퀵 서비스 광명이케아 큌 광명이케아쿽 광명이케아퀵써비스 광명이케아쿽써비스 광명이케아킥서비스 광명이케아퀙 광명이케아퀵배달 광명이케아퀵배송 광명이케아오토바이퀵서비스 광명이케아다마스퀵 광명이케아다마스퀵서비스 광명이케아라보퀵 광명이케아라보퀵서비스 광명이케아1톤용달 광명이케아화물퀵 광명이케아다마스용달 광명이케아라보용달 광명이케아소형트럭 광명이케아소형이사 정신이 속으로 주고받는 말 이다. 정신이라는 앎의 영역에서 당신은 우주와 이어지는 스스로의 보편성을 체험하게 된다. 당신이 속으로 주고받는 물음을 “내가 얻을 것이 무엇인가?”에서 “내가 무엇을 도울 수 있을까?”로 한 단계 높이 면 당신은 저절로 헛자아를 초월하여 정신의 영역으로 들어가게 된다. 정신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명상이지만 그냥 당신의 마 음속 대화의 수준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로 높여주기만 해도 정신의 영 역, 스스로가 우주임을 체험하는 그 앎의 영역에 들어갈 수가 있다. `달마의 법칙`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몇 가지 다짐을 해야 한다. 첫번째 다짐은 다음과 같다. `나는 정신적인 실천을 통해 나의 헛자아를 뛰 어넘는, 보다 높은 참자아를 찾으려 한다.` 두번째 다짐은 다음과 같다. `나는 누구에게도 없는 나만의 재능을 발견할 것 이며, 그것을 발견 함으로써 스스로 즐길 것이다. 즐기는 과정은 내가 시간을 초월한 앎 속으로 들 어갈 때 시작되며, 바로 그때 나는 환희의 상태에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