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광주퀵 광주퀵서비스 경기 광주 퀵

쏭밍이파파 2020. 5. 5. 14:34

?



광주퀵 광주퀵서비스 경기 광주 퀵




























세 번째 다짐은 다음과 같다. `나는 어떤 방식으로 해야 가장 훌륭하게 인류 에 봉사할 수 있는 지를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이다. 나는 그 질문에 대답할 것이며, 그런 뒤에 그 것을 실천할 것이 다. 나는 나만이 가진 재능을 함께 살아가는 세상 사람들을 돕는 데 쓸 것이다- 나는 그러한 필요들을 나의 욕망과 합치시켜 다른 이들을 돕고 위할 것이다.` 자리에 앉아 다음의 두 질문에 대한 답을 목록으로 작성 해보자. `만일 당신 이 돈에 구애받지 않게 되고 이 세상의 돈과 시간을 모두 갖게 된다면 무엇을 하겠는가?` 당신 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여전히 할 것이라면, 그렇다면 당신은 달마의 경지에 있는 것이다. 지금 하고 잇는 일에 대 해 열정이 있으니까, 다시 말해 당신만이 가진 재능을 표현하고 있으니까 말이 다. 그러면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p 157 `인류를 위해 어떻게 봉사하는 것이 내게 가장 적합한가?` 이 물음에 답하고, 그 것을 실천에 옮겨 보라. 당신 안에 숨은 신성을 발견하고, 당신만이 지닌 재능을 찾으라. 그것으 로 인류에게 봉사하라.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일구어낼 수 있을 것이 다. 당신의 창조적 표현이 동료들의 필요와 들어맞을 때, 부는 저절로 드러나지 않은 상태에서 드러난 상태로, 정신의 영역에서 형태의 세계로 용솟음쳐 흘러 나올 것이다. 당신은 삶을 신성의 기적적인 표현으로 광주퀵 광주퀵서비스 광주퀵서비스요금 광주퀵서비스가격 광주퀵서비스비용 광주퀵서비스운임 광주퀵서비스비용 광주퀵요금 광주퀵가격 광주퀵비용 광주퀵운임 광주퀵비 광주 퀵 광주 퀵 서비스 광주 큌 광주쿽 광주퀵써비스 광주쿽써비스 광주킥서비스 광주퀙 광주퀵배달 광주퀵배송 광주오토바이퀵서비스 광주다마스퀵 광주다마스퀵서비스 광주라보퀵 광주라보퀵서비스 광주1톤용달 광주화물퀵 광주다마스용달 광주라보용달 광주소형트럭 광주소형이사 체험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저 이따 금씩이 아니라 언제나 말이다. 그리고 당신은 참된 기쁨과 진정한 성공의 의미, 다시 말해 당신 자신의 정 신의 황홀경과 희열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p 158 ^6,36^`달마의 법칙`을 실생활에 적용하기^36,3^ 나는 `달마의 법칙`을 실천하기 위하여 다음 단계를 밟기로 한다. (1) 오늘 나는 내 영혼 깊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신적 존재를 사랑으로 귀하게 기른다. 나는 나의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내 안의 정신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 다. @p 159 나는 내 마음속의 이 깊은 고요에 눈뜰 것이다. 나는 시간에 묶인 이 세상의 체험 속에서도 시간을 초월한 영원한 `존재`를 늘 지니고 다닐 것이다. (2) 나는 나만이 가진 재능을 목록으로 작성한다. 그리고 그 재능들을 표현하면 서 내가 하고 싶은 일들을 모두 꼽아볼 것이다. 내가 나만의 재능을 표현하고 그 재능을 인류에 봉사하는데 쓸 때, 나는 시간의 테두리를 벗어나서 내 삶과 다른 사람들의 삶 안에 풍요를 만들어낼 수 있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