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경기광주 송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6. 14:40

?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경기광주 송정동 퀵




























"인간.... 멸종 직전의 동물이다." 인터개랙터 광산회사의 보안부장 테라 타르가 중얼거렸다. 바로 옆에서 레이저 슈팅 게임을 즐기고 있던 같은 회사 직원인 참코 형제는 타르의 중얼거림을 듣자 털복숭이 손을 커다란 키보드 위에 멈추었고, 챠는 노란색 눈을 덮고 있는 뼈로 된 눈두덩을 내 밀며 이상하다는 듯이 얼굴을 들었다. 그 셋뿐이 아니었다. 테이블 사이를 돌아다니며 빈 잔을 치우던 웨이트리스도 갑자기 멈춰 서서 타르를 쳐다보았다. 주말의 여가시간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직원용 레크 레이션 홀은 가벼운 흥분으로 웅성거리고 있었다. 웃음소리나 식기 가 달그락거리며 부딪치는 소리들이 잔잔한 배경음악과 함께 어우 러져 있다가 한 순간 멈춰버린 것이었다. 타르 부장은 생각했다. 이 정적은 내가 직원들에게 준 충격의 크 기를 말해주고 있다. 만약 젊은 여자를 발가벗겨서 방 한가운데에 내던졌다고 해도 이 말만큼 충격을 줄 수는 없었을 것이다. 좋았어, 이래야 해. 계산대로가 아닌가. 나는 이 직장에서 가장 막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비록 중얼거리는 말이지만, 실력자의 그 한 마디에 온신경을 집중하는 것은 부하된 자들의 최소한의 의 무가 아닌가? 다시 한 번 얘기를 들려주자. "인간.... 멸종 직전의 동물이다." 보안 부장 테라 타르는 마치 대학교수처럼 위엄 있게, 심각하게 들리는 저음으로 묵직하게 울리도록 말해 보였다. 그렇게 하면 주 위사람들은 기침 하나 하는 송정동퀵 송정동퀵서비스 송정동퀵서비스요금 송정동퀵서비스가격 송정동퀵서비스비용 송정동퀵서비스운임 송정동퀵서비스비용 송정동퀵요금 송정동퀵가격 송정동퀵비용 송정동퀵운임 송정동퀵비 송정동 퀵 송정동 퀵 서비스 송정동 큌 송정동쿽 송정동퀵써비스 송정동쿽써비스 송정동킥서비스 송정동퀙 송정동퀵배달 송정동퀵배송 송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송정동다마스퀵 송정동다마스퀵서비스 송정동라보퀵 송정동라보퀵서비스 송정동1톤용달 송정동화물퀵 송정동다마스용달 송정동라보용달 송정동소형트럭 송정동소형이사 법 없이 조용해질 것이라고 생각한 것 이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그가 기대했던 반은이 아니었다. "아니, 도대체 뭘 읽고 있기에 그런 헛소리를 하는 거야?" 챠의 무례한 말이었다. 주위는 다시 시끄러운 소음 속으로 휩싸 여 버리고 말았다. 타르는 챠의 말투가 몹시 거슬렸다. 그는 흔해 빠진 광산관리자에 불과하지 않은가? 그것에 비한다면 나는 누가 뭐래도 보안부장이라는 격이 다른 지위에 있다. "책을 읽은 것이 아니라 내가 생각한 걸세." "뭐라고? 자네가 생각해낸 것이라고? 설마, 보나마나 어디서 주 워들은 것이겠지. 솔직히 말해보게. 무슨 책이지?" 타르는 떨떠름한 표정을 지으며 한 권의 두꺼운 책을 쳐들어 보 였다. 챠에게 잘 보이도록 뒤표지를 돌려 보이고 있었다. '지질학 적 광물자원 보고 - 250369권'이라고 씌어 있었다. 이런 류의 보고 서는 언제나 그랬지만 엄청나게 큰 부피에 비해 무게는 터무니 없 이 가볍기맘 했다. 하물며 지구와 같은 저중력의 혹성에서는 거의 무게가 느껴지지 않았다.